이제훈이 공개적으로 짝사랑 고백했던 배우와 드디어 만남 

조회수 2024. 1. 10. 15:29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이제훈 ♥ 구교환의 영화 ‘탈주’ 스틸컷 공개

42회 청룡영화상

지난 42회 청룡영화상에서 있었던 사건 하나, 시상자로 나왔던 이제훈은 같이 무대에 오른 이연희에게 혹시 함께하고 연기해보고 싶은 배우가 있냐는 질문을 받는다. 이제훈은 어떤 망설임도 없이 대답했다.

42회 청룡영화상
구교환 배우님 꼭 같이 연기하고 싶습니다.

심지어 이제훈은 손가락 하트까지 날리며 열렬히 구애를 보냈다. 구교환 역시 손가락 하트로 답하며 훈훈한 장면을 연출했었다.

42회 청룡영화상

사실 이제훈은 2021년 같은 해에 부산영화제의 한 부대행사에서도 구교환에 대한 애정을 과시했었다. 독립영화에서 주로 봤던 구교환 배우가 ‘D.P.’나 ‘모가디슈’ 같은 상업 작품에 출연할 때마다 같이 하고 싶어서 흥분했었다고 고백했다.

그리고 그런 일이 실제로 벌어졌습니다.

이후 이제훈뿐만 아니라 여러 영화팬들이 바라던 일이 실제로 벌어졌다. 영화 ‘탈주’에서 드디어 두 사람이 만나게 되었다는 소식이 있었고 최근 스틸컷이 공개되었다.

영화 ‘탈주’는 내일이 있는 삶을 꿈꾸는 북한군 병사 규남과 그를 막아야 하는 보위부 장교 현상의 목숨을 건 탈주와 추격전을 그리는 작품이다.

이제훈은 미래가 정해져 있는 북이 아닌, 남에서의 새로운 삶을 꿈꾸는 북한군 병사 규남을 연기한다. 구교환은 '규남'의 탈주를 막기 위해 추격하는 정보기관인 북한 보위부 장교 현상을 맡았다.

탈주
감독
이종필
출연
이제훈, 구교환, 홍사빈, 장요훈, 윤도
평점
정보없음
이제훈 팬미팅 현장 / 이제훈 인스타그램

연출은 ‘삼진그룹 영어토익반’, ‘도리화가’, ‘전국 노래자랑’의 이종필 감독이 맡았다. 개봉이 7월로 결정되었는데, 아직 시간이 많이 남았지만, 이제훈과 구교환의 앙상블을 기다리는 팬들이 벌써 적지 않다.

Copyright © SWING X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