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찐 패션피플 모인다" 렉서스, 서울패션위크 참여…`LM 500h` 의전차 제공

렉서스코리아가 '렉서스 어메이징 멤버스' 론칭을 기념해 렉서스만의 라이프 스타일을 알리고자 올해 개최되는 `서울패션위크`와 협업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렉서스 플래그십 다목적차량(MPV)인 '디 올 뉴 LM 500h'의 공식 출시와 함께 발표된 렉서스 어메이징 멤버스는 고객의 럭셔리 라이프스타일에 어울리는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한 프로그램이다.

렉서스코리아는 렉서스 어메이징 멤버스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내달 3일부터 7일까지 진행되는 '2025 S/S 서울패션위크'에 렉서스 어메이징 멤버스 고객들을 초청해 렉서스가 제안하는 특별한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2025 S/S 서울패션위크 홍보대사 뉴진스. (사진제공=서울시)

2025 S/S 서울패션위크 홍보대사 뉴진스. (사진제공=서울시)먼저 이번 서울패션위크가 개최되는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서울패션위크 VIP 라운지 by LEXUS CONNECT TO' 라운지를 운영한다. VIP 라운지에서는 렉서스가 큐레이션 한 렉서스 크리에이티브 마스터즈 작가들의 공예품을 비롯해 새롭게 선보인 렉서스 컬렉션을 함께 전시하며 렉서스 영파머스와 함께하는 커넥트투 팝업 스토어도 운영된다.

또 DDP 외부에서는 지난 7월에 출시한 렉서스 LM을 전시하고 방문고객을 대상으로 렉서스 키링 만들기 등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와 함께 렉서스코리아는 VIP 및 초청 바이어 등 행사를 위한 공식 운영 차량으로 렉서스 LM, LS, RX, ES 등 다양한 전동화 모델 20대를 제공할 예정이다.

강대환 부사장은 "예술과 패션, 여행, 럭셔리 스포츠와 드라이빙 등 다양한 분야에서의 특별한 경험을 고객들이 느껴 볼 수 있도록 다채로운 이벤트를 이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지피코리아 김기홍 기자 gpkorea@gpkorea.com, 사진=렉서스코리아, 서울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