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콘서트' 노민우, '소통왕 말자 할매' 출격 "잘생긴 게 고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콘서트'에서 뜻밖의 상황들이 연이어 펼쳐지며, 시청자들에게 출구 없는 웃음의 매력을 전파한다.
27일 방송하는 KBS2 '개그콘서트' 1095회에서는 예상을 뛰어넘는 의외의 웃음 퍼레이드가 펼쳐진다.
노민우는 '말자 할매' 김영희에게 "너무 잘생긴 것이 고민"이라고 털어놓는다.
노민우와 함께 '개그콘서트'를 찾은 친동생 가수 아일은 "평생을 들었던 고민이다. 또 들으니 기분이 안 좋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개그콘서트'에서 뜻밖의 상황들이 연이어 펼쳐지며, 시청자들에게 출구 없는 웃음의 매력을 전파한다.
27일 방송하는 KBS2 '개그콘서트' 1095회에서는 예상을 뛰어넘는 의외의 웃음 퍼레이드가 펼쳐진다.
이날 방송에선 '잘생쁨'의 정석, 배우 노민우가 '소통왕 말자 할매'를 찾는다. 노민우는 '말자 할매' 김영희에게 "너무 잘생긴 것이 고민"이라고 털어놓는다.
노민우와 함께 '개그콘서트'를 찾은 친동생 가수 아일은 "평생을 들었던 고민이다. 또 들으니 기분이 안 좋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낸다. 친동생도 해결해 주지 못했던 노민우의 고민을 '말자 할매'가 어떻게 해결했을지 관심이 집중된다.
'심의위원회 피해자들'에서는 '프로 놀림러' 이상준이 뜻밖의 귀인을 만난다. 이상준은 여느 때처럼 박휘순을 놀리던 중 소품을 전해주러 나온 스태프를 보고 깜짝 놀란다. 비범한 외모를 가진 스태프의 등장에 이상준은 "잠깐만 이리 와보세요"라며 그를 오지헌, 박휘순, 송영길 옆에 나란히 세운다.
신선하면서도 왠지 모르게 익숙한 단체 샷에 현장은 웃음바다가 됐고, 이상준은 스태프와 잠시 이야기를 나누다 "그러니까 '개그콘서트'가 잠깐 없어졌던 것 아니냐"라고 호통을 쳐 웃음을 유발한다. '심의위원회 피해자들'과 견줄 만한 스태프의 정체와 이상준이 발끈한 이유는 본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객들과 함께 만들어가는 코너 '챗플릭스'에서는 영화 '태극기 휘날리며'를 패러디한다. '남한 특수요원' 역을 맡은 박성광은 객석에서 관객 한 명을 포로로 붙잡아 온다. 그런데 박성광이 관객을 향해 총구를 겨누고 있을 때 음악 감독의 장난으로 총성이 울려 퍼지고, 관객은 총에 맞아 쓰러지는 시늉을 한다.
박성광은 쓰러진 관객을 붙잡고 "우리가 짜 놓은 그림이 있는데 당신이 죽으면 안 된다"라고 외쳐 폭소를 부른다. 박성광의 계획과는 전혀 다른 방향으로 전개된 챗플릭스 표 '태극기 휘날리며'는 어떻게 마무리됐을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이밖에 이날 방송에선 '알지 맞지', '만담 듀오 희극인즈', '김진곤 씨!', '습관적 부부', '오스트랄로삐꾸스', '심곡 파출소', '데프콘 어때요', '히어로입니다만'이 10월의 마지막 일요일 밤을 웃음으로 가득 채울 예정이다.
iMBC연예 장다희 | 사진출처 KBS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솔비 "다이어트로 15kg 감량.. 소개팅남이 다이어트약 선물"(돌싱포맨)
- 노민우 "3초 만에 이성 유혹하는 비결은.."(돌싱포맨)
- 홍수아 "재벌 남사친이 결혼하자고.. 제 스타일 아니었다"(돌싱포맨)
- '자기애 끝판왕' 노민우, 남동생과 뽀뽀에 일동 경악 (미우새)
- '자기愛 끝판왕' 노민우, 아침부터 거울보며 "잘생겼어" 자화자찬 (미운우리새끼)
- ‘미우새’ 노민우, 7종 피부 케어+앙드레김 의상…母벤져스 “기인이다”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
- 김종민, 11살 어린 여친 사진 공개…최진혁 "정말 미인이시다"(미우새)
- "민희진이 상욕한 여직원입니다"…어도어 성희롱 피해자 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