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과 만우절을 대비하는 신제품 리스트

조회 4,4442025. 3. 25.

이번주는 유독 봄과 만우절을 맞이하는 제품들이 많다. 3월 말이니 우리도 발 빠르게 봄과 만우절을 대비해보자.


연세우유 X 두산 베어스

연세우유의 변주는 끝나지 않았다. 이번엔 두산 베어스와 만나 2025 KBO리그 개막을 기념했다. 먹는 것에 진심인 두산 베어스 팬들을 위해 두산 베어스 컬러를 입힌 네이비 색 빵 안에 그릭 요거트 크림과 블루베리잼 조합으로 채웠다. 전국 CU에서 구매할 수 있고 가격은 3,400원.


스타벅스 돌하르방 MD

제주도에 갈 이유가 생겨버렸다. 오직 스타벅스 제주 매장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제주 특화MD가 지나치게 귀엽다. 돌 하르방이 된 베어리스타라니. 머그, 콜드컵, 워터보틀, 볼펜 세트, 키체인, 러기지택 스티커 6종으로 구성됐는데 특히 머그와 콜드컵이 아주 귀엽다. 제주에 방문할 계획이 있다면 들러보자.


오리온 만우절 에디션

만우절에 진심인 오리온이 만우절 한정 에디션 제품을 출시한다. ‘눈을 감자’ 대신 ‘눈을 뜨자’, ‘무뚝뚝 감자칩’ 대신 ‘상냥한 감자칩’을 내놨다. 킹 받는 패키지가 웃음을 자아낸다. 눈을 시퍼렇게 뜬 감자와 꽃다발을 들고 웃고 있는 아저씨라니. 제품은 쿠팡과 이마트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고디바 닌텐도 콜라보 컬렉션

먹기 아까울 정도로 귀여운 고디바 닌텐도 콜라보 초콜릿이다. 동물의 숲과 피크민 두 종류가 있는데 ‘동물의 숲’은 인기 캐릭터와 게임 테마 등으로 구성된 10개, ‘피크민’은 파랑, 빨강, 노랑 피크민과 피크민 로고로 구성된 4개의 초콜릿이 들어있다. 초콜릿 안에 다양한 필링이 차 있어 색다른 맛을 즐길 수 있다고. ‘동물의 숲’은 4만 2,000원, ‘피크민’은 2만 5,000원으로 고디바 홈페이지와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클라이밍 볼더볼

세상에서 가장 작은 암벽이라는 별명을 가진 ‘클라이밍 볼더볼’을 소개한다. 최대 세 손가락을 이용해 공을 떨어뜨리지 않고 정해진 홀더로만 손가락을 이동시키는 게임이다. 실제 볼더링 경기에서 사용하는 홀더를 본따 만들었고 손가락의 촉감과 손가락에 들어가는 힘이 볼더링하는 느낌과 비슷하다. 마지막 홀더까지 가기 위해 다양한 루트를 공략해야 한다. 창의력과 집중력을 향상시키고 손가락 힘을 기르는 데 유용하다. 가격은 9만 6,000원으로 와디즈와 아마존에서 구매할 수 있다.


hy 그랜드 미나리

이거야말로 만우절 에디션이 아닌가 싶은 hy의 ‘그랜드 미나리’. 야쿠르트에 향긋하고 상큼한 돌미나리 맛을 더했다. 에드워드 리 셰프의 ‘이균 참외 미나리주’에서 영감을 얻어 태어난 제품이다. 가격은 1,700원으로 전국 GS25에서 구매할 수 있다.


맵탱 쿨 스파이시

벌써 비빔면의 계절이다. 삼양의 맵탱에도 비빔면이 등장했다. 풀네임은 ‘맵탱 쿨 스파이시 비빔면 김치맛’으로 특제 고추장 소스에 동남아 지역의 ‘큐베브 후추 오일’을 더한 게 이 제품의 킥. 상쾌하게 매운맛을 낸다고. 23일까지 쿠팡에서 사전 예약을 진행하고 27일부터 전국에서 구매 가능하다.


새로 다래

내달 선보일 새로의 새로운 맛 ‘새로 다래’다. 국산 참다래 과즙을 더해 소주 특유의 쓴맛을 줄였다고. 대신 참다래의 새콤달콤한 맛이 더해졌다. 알코올 도수는 12도. 연한 연두빛이 나는 소주라 고급스럽기까지 하다. 4월부터 판매하고 3월 말 압구정로데오 ‘새로도원’ 팝업 스토어에서 먼저 맛볼 수 있다.


예스24 문학 디퓨저

예스24가 문학을 향기로 표현했다. 프랑스 향수 브랜드 발쇼와 함께 만든 5종 향수다. <위대한 개츠비>, <월든>, <에마>, <오디세이아> 등 유명한 고전 문학을 향기로 해석했다. 좋아하는 작품이 있다면 그 작품을 향기로 느껴보자. 집안을 문학의 향기로 가득 채워도 좋겠다. 가격은 6만 5,000원. 예스24에서 구매할 수 있다.


스파오 X 피크민

스파오와 피크민이 만났다. 파자마부터 후드 티셔츠, 반팔 티셔츠, 머그컵 등 총 9종의 피크민 콜라보 제품을 선보였다. 특히나 파자마 맛집으로 소문난 스파오라 여름 잠옷 필요하다면 추천. 28일부터 스파오닷컴, 무신사 스토어, 카카오톡 선물하기, 오프라인 매장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파자마 세트의 가격은 3만 9,900원.


펩시 제로 모히토향

펩시 제로에 새로운 맛이 추가됐다. 라임향에 민트를 더해 완성한 모히토향이다. 한층 더 상큼하고 시원한 맛을 즐길 수 있다. 칠성몰에서 사전 예약 중이며 3월 31일까지 예약을 받아 순차 발송한다. 가격은 355ml 24캔에 2만 1,600원. 아이브 포토카드도 증정한다고.


세상은 넓고 신제품은 많다. 디에디트가 고르고 고른 신제품 소식을 매주 받아보고 싶다면? 지금 <까탈로그>를 구독하자.

이 콘텐츠가 마음에 드셨다면?
이런 콘텐츠는 어때요?

최근에 본 콘텐츠와 구독한
채널을 분석하여 관련있는
콘텐츠를 추천합니다.

더 많은 콘텐츠를 보려면?

채널탭에서 더 풍성하고 다양하게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