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은 사람이라고?” 100kg에서 30kg 감량하고 글로벌 아이돌 된 탑연예인

2025년 3월 그룹 제로베이스원(ZEROBASEONE)이 일본 유명 매거진 커버를 잇달아 접수하며 ‘5세대 아이콘’다운 존재감을 거듭 증명했습니다. 베이징 팝업스토어는 한국과 일본을 거쳐 중국까지 이어지는 글로벌 행보로 더욱 의미를 더했습니다.

멈추지 않고 전 세계로 뻗어나가는 '블루 파라다이스' 열풍을 통해 이들의 글로벌 인기를 다시 한번 입증했습니다.

제로베이스원은 미니 5집 '블루 파라다이스'로 컴백과 함께 국내외 차트를 휩쓸며 '5세대 아이콘'다운 뜨거운 인기를 실감케 했습니다. 이들은 미니 5집 발매 당일에만 100만 장 이상을 팔아치우며 '5연속 밀리언셀러' 타이틀을 이어가게 됐습니다.

데뷔 앨범부터 5개 앨범을 연속해 '밀리언셀러' 반열에 올린 건 K-팝 그룹 중 제로베이스원이 유일하며 제로베이스원은 타이틀곡 '블루(BLUE)'로 음악방송 3관왕을 달성하기도 했습니다.

보이그룹 제로베이스원의 멤버이자 리더이자 아이돌 서바이벌 보이즈 플래닛에서 잘생긴 외모로 큰 관심을 받았던 성한빈은 비주얼뿐만 아니라 실력도 최상위권에 속하며 많은 인기를 얻었는데요.

성한빈은 현재의 비주얼과는 다르게 통통한 외모의 학창 시절 사진이 공개되어 주목을 받았습니다. 그는 한 방송에서도 학창 시절에 최고 100kg까지 쪄본 적이 있어 연습생 전에 30kg를 감량했다고 전했습니다.

그룹 제로베이스원의 성한빈이 올해 첫 방송되는 '월드 오브 스트릿 우먼 파이터' 새 시즌의 간판으로 발탁됐습니다. 성한빈은 데뷔 이전 텃팅 댄서 스펠라의 제자로 활동했으며, 스펠라 크루의 유일한 남성 멤버로도 활약했다고 알려졌습니다. 그는 '보이즈 플래닛' 출연 당시 개성 있는 텃팅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립제이와의 즉석 협업 무대로 강렬한 인상을 남겼습니다.

한편, 2001년생인 성한빈은 2023년 Mnet '보이즈 플래닛'에서 최종 2위를 기록하며 제로베이스원의 멤버로 공식 데뷔했습니다. 올라운더의 실력을 겸비한 그는 팀 내 리더로서 뛰어난 리더십을 발휘하며 9인조 그룹을 이끌고 있습니다.

Copyright © 제목 및 내용을 무단 복제 및 모방하는 경우 모니터링 팀이 적극적 서칭하여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