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코리아, 2025년 1월 특별 판매 조건 발표

새해를 맞아 르노코리아가 주요 차종에 대한 특별 구매 혜택을 공개했다. 중형 SUV 그랑 콜레오스부터 아르카나, QM6, SM6까지 다양한 모델에 걸쳐 실질적인 혜택과 폭넓은 금융 상품 옵션이 마련되었다.

그랑 콜레오스, 5G 데이터 무제한과 중고차 잔가 보장 서비스 확대

그랑 콜레오스

르노코리아는 그랑 콜레오스 구매 고객에게 기존 월 20GB로 제한되던 5G 데이터를 무제한으로 제공하며, 이 혜택은 구매 후 5년간 지속된다.

또한, 중고차 잔가 보장 서비스가 기존 E-Tech 하이브리드 모델에서 2.0 가솔린 터보 모델로 확대 적용된다.

이 서비스는 차량을 반납하고 신차를 재구매할 경우, 잔가율 최대 80%를 보장하며, 주행 거리 및 기간에 따라 추가 보상이 이루어진다.

금융 조건도 개선되었다. 일반 정액불 할부 상품은 4.7%의 이율로, 월 납입 부담을 줄였으며, 스마트 유예 할부를 선택할 경우 초기 월 납입금을 20만 원대로 낮출 수 있다.

아르카나∙QM6∙SM6, 무이자 할부와 최대 450만 원 혜택 제공

아르카나

아르카나, QM6, SM6 구매 고객에게는 설 귀성여비 30만 원과 함께 무이자 할부 상품이 제공된다. 아르카나는 24개월 및 36개월 무이자 할부 선택 시 최대 120만 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QM6

QM6는 무이자 할부와 최대 300만 원의 혜택이 적용되며, SM6는 생산 월별 최대 150만 원의 특별 프로모션 혜택과 설 귀성여비를 포함해 최대 450만 원에 달하는 혜택이 주어진다.

르노코리아는 고객의 다양한 요구를 충족하기 위해 잔가 보장 할부, 스마트 유예 할부, 원금 상환 시기를 자유롭게 조정할 수 있는 '마음대로 할부' 상품을 포함한 다양한 금융 상품을 제공한다.

르노코리아 영업 총괄 황재섭 전무는 "새해를 맞아 고객 여러분께 다양한 구매 혜택을 제공하게 되어 기쁘다"며, "그랑 콜레오스는 무제한 5G 데이터와 업계 최고 수준의 중고차 잔가 보장 혜택으로 고객 기대에 부응할 것"이라고 밝혔다.

르노코리아의 2025년 1월 판매 조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가까운 영업 전시장이나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콘텐츠가 마음에 드셨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