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타가 내려온 듯한 서울 근교 대형 카페 추천 ” 크리스마스 데이트 명소 4곳

-크리스마스 분위기 가득한 이색 데이트 명소
-서울 근교 가볼 만한 곳 추천

크리스마스 데이트 하기 좋은 서울 근교 카페 4곳 추천 / 사진=freepik

한 해를 마무리하는 가장 반짝이는 순간, 크리스마스가 다가왔습니다. 올해도 어김없이 서울 근교에 있는 감성 카페들이 화려한 분위기로 탈바꿈하며 크리스마스 데이트 명소로 떠오르고 있는데요.

반짝이는 장식, 따뜻한 음료, 그리고 로맨틱한 분위기까지 더해져 연인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이색 데이트를 즐길 수 있는 크리스마스 여행지, 서울 근교 대형 카페 4곳을 소개합니다.

[포천] 트랜블루 & 데이문

트랜블루 / 사진=온라인커뮤니티
▶주소 : 경기 포천시 소흘읍 광릉수목원로 619-27 1층, 3층
▶운영시간 : 10:30-21:00 [3층 트랜블루] | 월요일 휴무 / 11:30-21:30 토·일 12시 시작 [1층 데이문 레스토랑]

트랜블루&데이문은 포천에 위치한 대형 카페로, 특별한 분위기와 다양한 시설이 매력적인 곳입니다. 이곳은 크리스마스 시즌에 특히 인기가 많으며, 곳곳에 크리스마스트리와 포토존이 가득해 연말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죠.

넓은 공간 덕에 단체 모임이나 파티를 즐기기 좋고, 1층에는 조명이 음악에 맞춰 움직이는 음악감상실이 있어 특별한 크리스마스 데이트를 즐길 수 있답니다.

바로 옆, 데이문 레스토랑에서는 이국적인 메뉴와 함께 겨울 한정 메뉴인 ‘무알콜 뱅쇼’도 제공되는데요. 대표적인 메뉴로는 루꼴라하와이안 피자와 새우로제 파스타가 있습니다. 맛있는 식사도 즐기고 연말 분위기 물씬 나는 이곳에서 크리스마스 데이트를 즐겨보세요!

데이문 레스토랑 / 사진=공식 홈페이지
트랜블루 풍경 / 사진=온라인커뮤니티

[의정부] 나크타

의정부 나크타 / 사진=다이닝코드
▶주소 : 경기 의정부시 망월로28번길 137
▶운영시간 : 10:30-21:00

의정부에 있는 나크타는 자연 속에서 힐링할 수 있는 독특한 서울 근교 대형 카페입니다. 4층 규모로 이루어진 나크나는 각각의 층마다 다른 분위기를 자랑해 크리스마스 데이트로 안성맞춤이죠.

특히 3층의 통유리 공간과 4층 루프탑에서 바라보는 계곡과 산의 경치는 장관입니다. 또한, 베이커리 카페답게 다양한 빵을 선보여 인스타 사진을 남기기에도 좋은데요.

추천하는 메뉴는 ‘도봉산 호랑이’라는 독특한 빵으로, 소금빵 위에 호랑이 무늬의 명란이 뿌려져 있어 시각적인 재미와 맛을 함께 즐길 수 있답니다. 이처럼 자연 속 편안한 분위기가 감도는 나크타에서 이색 크리스마스 데이트는 어떠신가요?

도봉산 호랑이 / 사진=온라인커뮤니티

[김포] 가혜리

내부 크리스마스트리 / 사진=온라인커뮤니티
▶주소 : 경기 김포시 대곶면 덕포진로103번길 84 김포대형카페 가혜리
▶운영시간 : 10-21시 [금·토 22시까지]

가혜리 카페는 김포에 위치한 대형 카페로, 크리스마스 시즌에는 특히 특별한 분위기가 압도하는 곳인데요. 넓은 공간과 고급스러운 휴양지 스타일의 인테리어로, 연인, 가족, 반려견과 함께 방문하기 좋은 서울 근교 대형 카페라 할 수 있죠.

특히 2층에서 펼쳐지는 탁 트인 전망과 편안한 좌석 배치는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게 해줍니다. 아침마다 당일 생산 되는 신선한 빵들은 물론 다양한 퓨전 요리와 함께 크리스마스 데이트를 즐길 수 있어요.

진짜 산타가 내려온 듯한 황홀한 분위기를 자랑하는 가혜리에서 연말 이색 데이트를 즐겨보세요!

가혜리 포토존 / 사진=인스타@가혜리

[서울] 옥류헌 릴렉스

옥류헌 릴렉스 / 사진=온라인커뮤니티
▶주소 : 서울 강북구 삼양로181길 142 옥류헌릴렉스
▶운영시간 : 11:30-21:30

서울 강북구 북한산 자락에 있는 옥류헌 릴렉스는 북한산의 아름다운 경관을 즐기며 크리스마스 데이트를 보낼 수 있는 이색 카페입니다 카페 내부에는 다양한 좌석 공간이 마련되어 있어, 좌식 자리부터 테이블 자리까지 선택할 수 있는데요.

특히, 외부 야외 좌석에서는 북한산을 직접 바라보며 커피를 즐길 수 있는 멋진 뷰를 자랑하는 것이 특징이죠. 또한 계곡을 따라 나 있는 고즈넉한 산책길도 상당히 운치 있습니다.

밤이 되면 따뜻한 느낌의 조명과 아늑한 분위기가 감도는데요. 북한산에서 산타와 루돌프가 내려온 듯한 낭만이 있는 이곳에서 잊을 수 없는 크리스마스 데이트를 계획해 보세요.

Copyright © 본 콘텐츠는 카카오 운영지침을 준수하며, 저작권법에 따른 보호를 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