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예뻐서 SNS여신으로 이미 유명했던 신인배우

1997년생으로 광주에서 태어났습니다. 데뷔 전인 고등학생 시절부터 SNS상에서 유명했는데 '경신여고 수지'라는 별명으로 불리기도 했습니다.

2017년 재수를 통해 조선대학교에 입학, 재학 당시에는 대학내일 표지 모델을 한 적이 있습니다. 이후 휴학하고 지역 스냅사진 모델을 하면서 유튜버로 활동했습니다. 당시 꽤 많은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었지만, 이후 소속사가 생기면서 배우로서의 캐릭터 관리 차원인지 모든 영상이 내려졌습니다.

나중에 팬들이 혹시 다시 유튜브 활동을 할 생각은 없냐고 질문을 하자, 일단 배우로 자리를 잡는 데만 집중하고 싶다고 답했습니다. 2019년 2월 이니스프리 광고를 통해 연예계에 처음으로 데뷔했습니다.

2019년에 대학내일 과월호 표지 사진을 본 와이낫미디어 웹드라마 PD의 캐스팅 제안을 받았습니다. 처음에는 제안을 거절하였으나 오랜 설득 끝에, 같은 해 7월 동명의 게임을 원작으로 각색한 웹드라마 일진에게 찍혔을 때 주인공 '김연두' 역을 맡으며 배우로서 데뷔했습니다.

이후 웹드라마 '일진에게 찍혔을 때' 시즌 2, 시즌 3, JTBC '18 어게인', 신성한, 이혼, 영화 드림 등의 작품에 출연하여 청순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비주얼은 물론, 신인답지 않은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대중들에게 눈도장을 찍었습니다.

이은재와 전속계약을 맺은 굿맨스토리는 조승우, 최재웅, 문종원, 양준모, 문태유, 강필석, 박성일, 양승리, 이동수, 공현지 등이 소속된 매니지먼트입니다.

배우 이은재가 ‘사랑한다고 말해줘’에 캐스팅됐습니다. 지니 TV 오리지널 ‘사랑한다고 말해줘’는 일본 TV 드라마 ‘사랑한다고 말해줘’를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손으로 말하는 화가 차진우(정우성 분)와 마음으로 듣는 배우 정모은(신현빈 분)의 소리 없는 사랑을 다룬 클래식 멜로입니다.

이은재는 극 중 차진우의 대학 동기이자 옛 연인 송서경(김지현 분)의 20대를 연기합니다. 진우와의 풋풋한 사랑 이야기부터 가슴 저린 이별을 맞이하는 순간까지 이은재 특유의 감성과 더욱 견고해진 연기 내공으로 섬세하게 그려낼 것을 예고하며 벌써부터 예비 시청자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한편 이은재가 출연하는 ‘사랑한다고 말해줘’는 월, 화 밤 9시 지니 TV, 지니 TV 모바일, ENA에서 공개됩니다.

Copyright © 저작권 보호를 받는 본 콘텐츠는 카카오의 운영지침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