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타이어, 파리金 반효진과 ‘효도 챌린지’…부친 매장 재단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금호타이어는 2024 파리 올림픽 공기소총 10m 금메달리스트 반효진(대구체고)과 함께 '효도 챌린지'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10일 밝혔다.
반효진은 파리 올림픽 결선 슛오프에서 금메달을 결정지은 '10.4점'을 맞추는 영광의 순간을 재연하는 챌린지에서 5발 만에 성공을 거둬 상품으로 안마의자를 받아 부모에게 선물했다.
반효진의 챌린지 영상은 금호타이어 공식 유튜브 채널인 '엑스타 TV'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금호타이어는 2024 파리 올림픽 공기소총 10m 금메달리스트 반효진(대구체고)과 함께 ‘효도 챌린지’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10일 밝혔다.
반효진은 파리 올림픽 결선 슛오프에서 금메달을 결정지은 ‘10.4점’을 맞추는 영광의 순간을 재연하는 챌린지에서 5발 만에 성공을 거둬 상품으로 안마의자를 받아 부모에게 선물했다.
반효진의 챌린지 영상은 금호타이어 공식 유튜브 채널인 ‘엑스타 TV’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금호타이어는 아울러 반효진의 부친 반재호 씨가 운영하는 금호타이어 매장의 리모델링을 지원했다. 반 씨는 11년째 금호타이어 매장을 운영 중이다.
반효진은 "부모님이 항상 저를 위해 많은 희생을 했는데 이번 기회를 통해 그 사랑에 보답할 수 있어 정말 기쁘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근홍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결혼하라’ 촉구에 “내 자궁에 신경 꺼” 받아친 여배우, 그에게 무슨 일이
- ‘버닝썬’ 광풍 겪었는데 여전히… 강남 유흥업소에서 돈 받은 50대 경위 직위해제
- 트럼프 “北김정은, ‘핵단추’ 위협하다 전화 걸어와…만나자고 하더라”
- 혼자 온 女 손님 강간 시도한 ‘공유 숙박’ 주인…징역 10년
- 비행 중 기장이 사망한 터키항공 여객기…뉴욕에 비상 착륙
- 꽃뱀 논란 김정민 “10억 받은 적 없어…독한X 돼”
- “나훈아·임영웅 콘텐츠 오물풍선 취급한다” 국감서 대북 전단살포에 저작권 문제 지적
- 불탄 트럭에 수개월된 시신이…현장 출동했는데 발견 못한 경찰
- 한국 당혹시킨 러시아 소매치기 일당... 상품권 절도 추가 확인돼 징역
- 엘리베이터 안 구겨진 맥주캔, 쓰레기통에 버렸는데…알고보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