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정음 “이혼 소송 중 열애, 변호사 자문까지 구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황정음이 이혼 소송 중 열애에 대해 쿨하게 언급했다.
12일 SBS플러스는 '그동안 이런 투샷은 없었다! 신동엽X황정음 솔로라서 MC로 뭉쳤다'라는 제목의 예고편 영상을 공개했다.
이 영상에서 신동엽은 황정음에게 "소송 중 누굴 만나도 되는거냐"고 물었다.
신동엽은 "거의 두 번 이혼한 것 같은 느낌이다. 나도 재혼한 줄 안다"면서 웃음을 터트리자, 황정음은 "다시는 결혼 안 한다. 솔로가 자유다. 축복이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2일 SBS플러스는 ‘그동안 이런 투샷은 없었다! 신동엽X황정음 솔로라서 MC로 뭉쳤다’라는 제목의 예고편 영상을 공개했다.
이 영상에서 신동엽은 황정음에게 “소송 중 누굴 만나도 되는거냐”고 물었다. 이에 황정음은 “변호사한테 먼저 전화했다. ‘문제 될까요’ 라고 했더니 문제 없다더라”라고 말했다.
황정음은 2016년 프로골러 겸 사업가와 결혼했으나 지난 2월 이혼을 발표했다. 이후 올해 7월 농구선수 김종규와 열애를 인정했으나 2주 만에 결별했다.
신동엽은 “거의 두 번 이혼한 것 같은 느낌이다. 나도 재혼한 줄 안다”면서 웃음을 터트리자, 황정음은 “다시는 결혼 안 한다. 솔로가 자유다. 축복이다”고 말했다.
황정음은 10월 말 첫방송 되는 SBS Plus 신규 예능 ‘솔로라서’ MC로 데뷔한다.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임영웅, 오늘(12일) 기성용과 자선 축구대회 연다 - 스타투데이
- 조보아, 오늘(12일) 비연예인과 결혼…백종원 참석 - 스타투데이
- 제니 솔로곡 ‘만트라’, 美 아이튠즈 ‘톱 송’ 1위 - 스타투데이
- ‘건강 이상’ 이순재, 연극 공연 일주일 추가 취소 - 스타투데이
- 강다니엘 “분쟁 후 집에서 숨만 쉬어...‘액트’로 2막 시작”[인터뷰] - 스타투데이
- 국극 미장센 ‘정년이’ 오늘(12일) 첫방 - 스타투데이
- ‘삼시세끼 Light’ 4회 연속 1위 - 스타투데이
- 방탄소년단 지민 ‘후’, 英 오피셜 싱글 차트·스포티파이 역주행 - 스타투데이
- ‘편스토랑’ 父에 신장이식 남윤수, 반전 남성미 - 스타투데이
- 신유, 12일 국악X트로트 ‘러브스토리’ 발매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