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 겸 배우 장윤주가 올블랙 애슬레저룩으로 완벽한 몸매를 자랑했습니다.

짧은 블랙 바이커 쇼츠와 슬림핏 카라 상의를 매치해 무심한 듯 자연스럽게 포즈를 취하면서도 각선미와 탄탄한 라인을 고스란히 드러내 시선을 끌었습니다.
블랙 벨크로 운동화에 양말을 매치한 스타일링은 스포티하면서도 감각적인 포인트를 더했고, 젖은 듯한 웨트 헤어 스타일로 특유의 쿨한 분위기를 배가시켰숩니다.
특히 요가 트리 자세를 취하며 완성한 포즈는 장윤주 특유의 안정감과 프로페셔널함을 느끼게 하며, 운동복마저 런웨이처럼 소화하는 클래스를 증명했습니다.
한편, 장윤주는 모델로서 작은 키가 느껴지지 않을 만큼 우월한 신체 비율과 굴곡 있는 몸매를 지녀 ‘신이 내린 몸매’라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과거 방송에서 “외국에서도 통하는 미모”라고 언급해 화제를 모았으며, 실제로 외국인 100명을 대상으로 사진을 보여주자 70~80명이 호감을 표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쌍꺼풀 없이 가늘고 긴 눈매, 도드라진 광대뼈, 작고 동그란 얼굴 등 서양에서 선호하는 동양 여성의 이미지에 부합하는 외모를 지닌 덕분에, 데뷔 초부터 해외 활동 기회를 얻기도 했습니다.









Copyright© 저작권 보호를 받는 본 콘텐츠는 카카오의 운영지침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