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은 늦여름부터 초가을까지 사계절 활용도가 높은 니트 아이템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하나만 매치 해도 룩의 완성도를 높여주는 니트는 바쁜 아침, 출근룩으로 제격이죠.
먼저 데일리룩에 참고할만한 셀럽들의 사복 패션과 니트 스타일링을 살펴보아요!


여름하면 민소매의 계절이 아닐까요?
면 소재보다 도톰한 니트라 하더라도 크롭한 기장의 민소매는 더위에도 끄떡없습니다. 니트로 만들어진 나시는 소재가 주는 특별함 덕분에 밋밋할 수 있는 여름 스타일링에
활기를 불어 넣어줍니다.
톡톡 튀는 색감의 니트 나시를 선택한다면, 룩의 완성도도 업!




여름에도 포기할 수 없는 반팔 니트의 단정함.
강민아와 이성경의 스타일링 처럼 흔히 얘기하는 꽈배기 스타일의 니트를 착용하면 클래식한 무드의 데일리룩을 완성시킬 수 있습니다. 또는 조이의 스타일링처럼 키치한 색감과 자수가 그려진 니트를 여름아이템과 믹스매치 해보는건 어떨까요?
은채가 입은 프라다(PRADA)의 반팔 니트처럼 얇은 두께감과 통풍이 잘 되는 소재의 아이템을 선택하는 것도 사계절 내내, 니트를 즐길 수 있는 하나의 방법!

이처럼 니트는 계절감에 상관없이 사랑 받는 아이템으로 only 니트 제품만 판매 하는 브랜드 또한 등장하고 있습니다.

라모드(lamode)는 제작 니트 전문 브랜드로 지그재그에서 니트웨어 랭킹 상위권에 드는 등 20, 30대 여성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브랜드인데요.

2023 SS에서는 여름에 입는 차가운 니트를 선보였습니다. 시원한 냉감성이 들어간 원사로 라모드 제작 니트 상품을 만들었습니다.
라모드 니트로 완성한
DAILY LOOK


아직 끝나지 않은 올여름,
여러분만의 니트 스타일링을 추천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