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혼자다' 우지원 이혼 심경 "아이들에 미안" 눈물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 농구선수 우지원이 '이제 혼자다'로 이혼 후의 일상을 최초 공개한다.
8일 오후 10시 첫 방송될 TV조선 관찰 예능 프로그램 '이제 혼자다'에서는 새롭게 합류한 우지원이 일상을 공개하며 그동안 누구에게도 말하지 않았던 이혼에 대한 심경을 밝힐 예정이다.
17년의 결혼 생활을 마무리한 사실이 최근 공개됐던 우지원은 '이제 혼자다'를 통해 혼자 지낸 시간들을 고백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전 농구선수 우지원이 '이제 혼자다'로 이혼 후의 일상을 최초 공개한다.
8일 오후 10시 첫 방송될 TV조선 관찰 예능 프로그램 '이제 혼자다'에서는 새롭게 합류한 우지원이 일상을 공개하며 그동안 누구에게도 말하지 않았던 이혼에 대한 심경을 밝힐 예정이다.
17년의 결혼 생활을 마무리한 사실이 최근 공개됐던 우지원은 '이제 혼자다'를 통해 혼자 지낸 시간들을 고백한다. "아이들한테 되게 미안하다"라며 눈물을 보이고 말을 잇지 못하기도 했다.
우지원은 유학 중인 딸과 돈독한 관계를 선보인다. 딸과 영상 통화 중 "아이의 순간순간을 추억하고 싶다"라며 화면을 무한 캡처하는 그의 모습에서 딸을 향한 애틋한 마음을 느낄 수 있다.
'이제 혼자다'는 다시 혼자가 된 사람들이 세상에 적응하며 행복을 찾아가는 여정을 담아낸 리얼 관찰 예능으로 그들의 진솔한 삶 속에서 펼쳐지는 회복과 성장의 인생 2막을 그려낸다.
1990년대 농구 스타였던 우지원은 전 아내 A씨와 2002년 결혼했지만 2019년 이혼, 슬하에 두 딸이 있다. 이 사실이 뒤늦게 알려지면서 관심이 쏠렸다.
두 사람의 결혼 생활은 순탄치 않았다. 우지원은 지난 2014년 가정폭력 혐의도 받은 바 있다. 당시 우지원은 주취 상태에서 A씨와 말다툼을 하다 선풍기 등을 집어 던졌고, A씨가 우지원을 경찰에 신고해 현행범으로 체포됐다가 풀려났다.
- 이메일 :jebo@cbs.co.kr
- 카카오톡 :@노컷뉴스
- 사이트 :https://url.kr/b71afn
CBS노컷뉴스 유원정 기자 ywj2014@cbs.co.kr
▶ 기자와 카톡 채팅하기▶ 노컷뉴스 영상 구독하기
Copyright ©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구원투수 박민, 공정한 박장범? KBS 사장 지원자들=부적격"
- 슈가 오보 낸 JTBC는 '중징계'…KBS 기미가요는 행정지도
- 김병만, 다시 정글로…"'생존왕' 연락에 짐부터 쌌다"[현장EN:]
- 정해인, '엄친아' 종영 소감 "첫 로코 도전, 즐거움 가득했다"
- "'미우새' 출연 잘못된 건가"…장신영, 강경준 불륜 용서한 이유는?
- [단독]박지윤, 최동석 상간녀 손배소…이혼 중 소송 걸었다
- 개그맨 천수정 돌연 은퇴한 이유 "동료들에게 집단 따돌림"
- 남궁민×전여빈 '우리 영화'로 간절한 멜로 완성
- '79세 아빠' 김용건, 늦둥이 아들 공개 "놀아주면 숨 차"
- 파죽지세 흥행 '베테랑2' 개봉 15일 째 '600만 돌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