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라, 파격 변신! 확 달라진 비주얼 도도한 화이트 슈트핏

2024 대한민국 한류연예대상...김준호, 이지훈, 클라라, 초아, 이진혁, 최현석(셰프), 예원, 경서, 노지훈, 장광, 이미도, 조성하 등 참석

배우 클라라가 화이트 슈트룩으로 확 달라진 비주얼을 뽐냈다.

12월 22일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국회의원회관 대회의실에서 ‘2024 대한민국 베스트브랜드 어워즈-대한민국 한류연예대상’이 진행됐다.

이날 클라라는 과감하 숏컷과 도회적인 무드의 시크한 화이트 슈트와 민트 컬러의 퍼 코트를 매치한 럭셔리한 룩으로 존재감을 과시했다.

대한민국 베스트브랜드협회와 세종대왕 국민위원회(이사장 이윤태)가 주최, 주관하는 ‘2024 대한민국 베스트브랜드 어워드’는 소비자들로부터 사랑과 신뢰를 받는 스타, 브랜드, 인플루언서 등이 한자리에 모이는 대규모 시상식이다.

이날 시상식에는 김준호, 이지훈, 클라라, 초아, 이진혁, 최현석(셰프), 예원, 경서, 노지훈, 장광, 이미도, 조성하, 이세영(방송인), 퍼플키스, 엑신 등 80여명의 스타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앞서 클라라는 지난 10월 '제1회 AIFF 아시아 국제 영화제 2024' 시상식에서 중국영화 '대홍포'와 '대반파'로 '아시아 영화계 최고 여배우상'과 '아시아 영화계 우수 여배우상'을 수상했다. 또 송위룡, 류호존, 오서봉 주연 '칠근심간' 공개를 앞두고 있다.

한편 클라라는 지난 2019년 2살 연상 재미교포 사업가와 결혼했다.

패션엔 김금희 기자/ 사진 최수영 기자
fashionn@fashion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