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연청, 판사 예비신랑과 웨딩 화보‥옆모습만 봐도 훈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최연청의 제주 웨딩 화보가 공개됐다.
최연청은 오는 6월 3일 모처에서 판사인 남자친구와 비공개 결혼식을 올린다.
최연청은 제주도 서귀포 중문 해변과 오름 등 각지를 돌며 웨딩 촬영을 한 것으로 알려졌다.
최연청은 웨딩드레스와 함께 보헤미안 스타일의 모자와 워커, 화이트 롱부츠 등 패션 아이템을 스타일링 해 기존 웨딩화보의 틀을 깬 모습을 선보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배우 최연청의 제주 웨딩 화보가 공개됐다.
최연청은 오는 6월 3일 모처에서 판사인 남자친구와 비공개 결혼식을 올린다.
최연청은 제주도 서귀포 중문 해변과 오름 등 각지를 돌며 웨딩 촬영을 한 것으로 알려졌다. 최연청은 웨딩드레스와 함께 보헤미안 스타일의 모자와 워커, 화이트 롱부츠 등 패션 아이템을 스타일링 해 기존 웨딩화보의 틀을 깬 모습을 선보였다. 또 화려한 플라워 연출과 함께 우아하고 사랑스러운 신부의 모습을 한껏 표현해냈다.
특히 신랑과 함께 한 촬영에서는 달달한 케미스트리가 그대로 담겼다. 신랑은 선글라스를 쓰고 자신감 있는 포즈를 취해 배우 송중기 못지 않다는 칭찬을 들었다는 전언이다.
한편 최연청은 몰디브로 신혼여행을 다녀온 후 국내 활동에 매진할 계획이다. (사진=웨딩21)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적극 혼인신고’ 유영재 “♥선우은숙과 결혼 안 했다면 욕 먹을 일 없어”
- ‘신장 투석→뇌사자 대기’ 이수근 아내 박지연, 문페이스 부작용 과거 “무너진 얼굴”
- “여친 있는 남자 꼬셔” 이효리, 40대 중반 돼서야 느낀 죄책감(댄스가수유랑단)
- 손연재, 결혼 후 더 마른 근황 “요리도 해, 양 조절은 아직”(편스토랑)[어제TV]
- 장영란 팔자주름 폈다…순식간에 달라진 얼굴 전후 비교(A급 장영란)
- 강재준 “23㎏ 감량 후 ♥이은형과 부부관계 타올라”아빠 되겠네(신랑수업)
- 김소영 “신입 아나 때 소개팅 엄청 들어와, ♥오상진 때문에 못했다”(띵그리TV)
- 이병헌 여동생 이지안 “에로배우 출신, 어린 옹녀 역할 맡았다”(복면가왕)
- 이효리→화사 카메라 꺼진후 대화 얼마나 더티하길래…김태호PD “민감한 얘기 삭제”
- 세븐, 결혼식서 이다해 母에 무릎 꿇고 반지 프러포즈 (동상이몽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