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2025년 웨딩 트렌드 ‘디자인 유어 웨딩’ 공개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이하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가 지난 10월 3일과 9일 ‘디자인 유어 웨딩(Design Your Wedding)’ 콘셉트으로 진행된 웨딩 쇼케이스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디자인 유어 웨딩(Design Your Wedding)’은 2025년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의 새로운 콘셉트로, 최근 예비 부부들 사이에서 각광받는 맞춤형 웨딩 서비스를 제공 브라이덜 샤워부터 웨딩 본식, 애프터 파티까지 모든 웨딩 과정을 한 자리에서 디자인할 수 있도록 기획한 이벤트다.
이번 쇼케이스는 유명 플라워 디자이너 두 팀이 각각 다른 날 다른 콘셉트로 호텔 지하 1층 그랜드볼룸 라온과 루프톱 야외 웨딩 공간을 다양하게 연출해 다채로운 웨딩 경험을 선보이며 참석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10월 3일 그랜드볼룸 라온은 수많은 유리볼과 그 안의 반짝이는 캔들로 꾸며져, 무대 뒤로 은하수가 쏟아지는 듯한 환상적인 분위기를 연출하여 두 사람의 찬란한 미래를 축복하는 듯한 상징적인 무대를 완성했다. 루프톱 야외 웨딩 공간에서는 그리너리한 콘셉트로 순백의 버진로드가 마치 하늘로 이어지는 듯한 장면을 연출해, 하늘과 땅을 잇는 인연의 의미를 담은 독특한 웨딩이 선보였다.
이어 10월 9일 그랜드볼룸 라온에서는 퍼플 컬러를 메인 테마로 하여 몽환적이고 신비로운 분위기를 자아냈다. 특히, 하늘에서 꽃비가 내리는 연출은 특별한 순간을 더욱 화려하게 장식하며 참석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루프톱 야외 웨딩 공간은 마젠타 핑크를 메인 컬러로 사용하여 플라워 폭포로 꾸며진 무대와 함께 유럽의 정원을 거니는 듯한 낭만적인 웨딩 공간을 완성했다.
이번 웨딩 쇼케이스는 개성을 중시하고 색다른 웨딩을 원하는 예비 부부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으며,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이 제안하는 새로운 웨딩의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문의: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02-3425-818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