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1년생 CEO, 아옳이 인생 여행지 1위라는 산토리니 실제 풍경

출처 : instagram@minyoung_aori

아옳이는 CEO이자 유튜버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 가고 있습니다.

아옳이의 유튜브 구독자는 75만 명을 훌쩍 넘었는데요. 아옳이가 공개하는 영상은 매번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며 화제 되고 있습니다.

최근 아옳이는 이혼 소식을 전해 많은 이들에게 응원받았는데요. 현재 아옳이는 이전과 같은 밝은 모습으로 바쁜 나날을 이어 가고 있습니다.

아옳이의 유튜브 영상 중 여행 브이로그 역시 인기인데요. 오늘은 과거 아옳이가 인생 여행지로 꼽은 산토리니 여행을 살펴보려고 합니다. 아옳이의 여행 사진 함께 살펴볼게요.

출처 : instagram@minyoung_aori

아옳이는 그리스 산토리니로 여행을 떠났습니다. 산토리니는 그리스 에게해의 섬입니다.

정식 명칭은 '티라'이지만 '산토리니'로 더욱 유명한데요. 이곳은 미코노스와 함께 키클라데스 제도에서 가장 유명한 관광지로 손꼽힙니다.

산토리니의 상징이라고 볼 수 있는 흰색과 청색의 조화를 이룬 건물을 만날 수 있는데요.

인공적인 느낌과 자연이 어우러져 한 폭의 그림 같은 풍경을 만들어 냅니다.

출처 : hotels.com

지중해의 작은 섬인 산토리니는 깎아지른 절벽과 선명한 파란빛의 건물, 새하얀 벽이 어울려 환상적인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죠.

특히 산토리니는 신혼부부들의 신혼여행 여행지로도 인기를 끌고 있는 여행지입니다.

전 세계 여행객들이 방문하는 산토리니는 꼭 한 번쯤 가볼 만한 여행지이죠.

아옳이는 산토리니의 풍경을 보고 연신 감탄을 쏟아내며 인생 여행지 1위로 이곳을 꼽았습니다.

산토리니에 방문하기 위해서는 그리스 아테네에 내려서 배나 비행기를 다시 타고 산토리니섬으로 향해야 합니다.

하루를 꼬박 써야 산토리니에 도착할 정도이지만 아름다운 산토리니의 경치를 보는 순간 힘듦이 한 번에 사라질 만큼 황홀한 풍경을 자랑하는 여행지이죠.

출처 : Mystique Santorini

사실 산토리니는 그림 같은 풍경을 선사하고 있어 여행 내내 산토리니 풍경만 봐도 꽉 찬 여행을 즐길 수 있을 듯합니다.

그저 바라보고만 있어도 행복해지는 여행지라고 할까요?

아옳이가 산토리니 여행 중 머무른 호텔은 산토리니 '미스틱 호텔’입니다. 미스틱 호텔은 산토리니에서도 손꼽히는 5성급 럭셔리 호텔로 알려져 있는데요.

산토리니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어떤 숙소에 머무를지 역시 중요한 부분일 듯합니다. 산토리니에는 아름다운 풍경과 조화를 이루고 있는 다양한 호텔이 무척 많은데요.

미스틱 호텔은 1박에 최소 80만 원으로 객실 안에 피트니스룸도 갖출 정도로 넓은 객실과 환상적인 뷰를 자랑하고 있어 관광객들에게 언제나 인기 있는 호텔입니다.

높은 가격만큼 화려한 시설을 자랑하고 있죠.

미스틱 호텔은 이아 마을 절벽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고급 호텔답게 객실 또한 다양한데요.

출처 : 출처 : Mystique Santorini

일부 객실에는 탁 트인 전망을 갖춘 개인 테라스, 자쿠지를 보유하고 있으며 프라이빗하게 머물 수 있는 독립된 빌라 형태의 객실도 보유하고 있습니다.

미스틱 호텔은 산토리니의 전통적인 스타일인 케이브 스타일로 이루어져 있으며 모던한 분위기를 풍기기도 하죠.

특히 미스틱 호텔의 인피니티 풀은 절벽 위에서 산토리니의 풍경을 내려다볼 수 있어 유명합니다.

미스틱 호텔에 머무른 투숙객은 '문을 열자마자 보이는 풍경이 말을 잃게 함', '놀라운 풍경', '완벽하고 믿을 수 없는 시간' 등의 반응을 보였죠.

아옳이의 사진만 봐도 엄청난 풍경을 자랑하고 있음을 알 수 있는데요. 객실 밖으로 펼쳐진 풍경을 보는 것만으로도 절로 시원해지는 듯합니다.

출처 : instagram@minyoung_aori

아옳이는 산토리니 여행 중 프라이빗 요트 체험에 나섰습니다. 방해받지 않고 조용히 요트를 타고 산토리니 풍경을 즐길 수 있는데요.

아옳이는 호텔에서 예약하는 것이 외부에서 예약하는 것보다 훨씬 저렴하다며 예약 팁을 소개했습니다.
실제로 호텔은 100만 원 정도에 예약이 가능한데, 외부는 150만 원을 요구했다고 하는데요.

출처 : instagram@minyoung_aori

아옳이는 요트에 오르자마자 연신 감탄했습니다. 산토리니섬 이곳저곳을 돌며 행복한 시간을 만끽했죠.

아옳이는 산토리니 여행 내내 먹방 투어에 나섰습니다. 아옳이가 방문한 레스토랑은 '디미트리스 레스토랑'입니다.

이곳은 산토리니 이아마을 항구인 아무디베이에 자리 잡고 있는데요.
신선한 해산물과 그릭 샐러드 등의 요리를 맛볼 수 있는 곳으로 아옳이는 연신 맛있다고 평가했습니다.

아옳이는 산토리니에서 유명한 맛집으로 알려진 'apsithia'에 방문하기도 했습니다.

이곳에서는 문어 다리 구이와 각종 생선요리, 돼지고기 스테이크 등을 맛볼 수 있는데요. 특히 산토리니의 아름다운 경치를 감상하며 식사를 즐길 수  있기 때문에 관광객들이 많이 찾곤 하죠.


이 콘텐츠는 피키캐스트의 콘텐츠로서
카카오의 운영 지침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