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당 옥수수부터 용과까지?! 인증샷 필수 여름 맞이 빙수 맛집 추천 4

토오베의 초당 옥수수 빙수 등 먹기 전에 저절로 인증샷을 찍게 되는 비주멀과 맛 모두 가진 빙수.


인증샷 필수 여름 맞이
빙수 맛집 추천 4

서울 종로구 인사동길 62-4 3층
1. 토오베
이미지 출처: 토오베 인스타그램 @room.tove

토오베에서 먹어봐야 할 빙수는 초당 옥수수 빙수와 티 세트이다. 인증샷이 필수인 꽃이 올라가있는 시그니처 메뉴인 초당 옥수수 빙수는 제철인 여름에만 한정 메뉴로 만나 볼 수 있다. 안국 유명 찻집이니만큼 다양한 종류의 차도 맛볼 수 있고 디저트를 먹은 후 입가심하기 딱 좋다. 차가운 초당 옥수수 빙수와 따뜻한 차 한 잔의 조합은 달면서도 씁쓸해 입안 속 적당한 조화를 이루는 메뉴다.

서울 중구 수표로 42-3 2층
2. 을지로 문덕 커피
이미지 출처: 을지로 문덕 커피 인스타그램 @moonduck_coffee

파인애플 반 통이 통째로 나와 먹음직스러운 비주얼을 자랑하는 을지로 문덕 커피의 파인애플 빙수다. 인위적인 단맛을 싫어한다면 을지로 문덕 커피의 파인애플 빙수가 입맛을 저격할 것이다. 당도 높은 생 파인애플을 사용해 셔벗을 만들어 그 위에 파인애플을 직접 파내어 올려준다. 엄청난 정성이 들어가 더 달달한 맛을 내는 메뉴다.

서울 중구 을지로 105 이화빌딩 4층
3. 카페 카다로그

고급스러우면서도 힙한 비주얼을 가진 카페 카다로그의 라즈베리 용과 빙수다. 부드러운 우유 빙수 위 상큼한 라즈베리 퓨레와 과육이 가득한 용과 큐브가 올려져 있다. 용과 자체가 가진 맛이나 당도가 강하지 않아 라즈베리 퓨레와 달달한 연유와 잘 어울린다. 흰색 바탕에 강렬한 빨간색 조합이 두 눈을 사로잡는 메뉴다.

▼ 이어지는 빙수 맛집은 아래 기사 본문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