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유리 “보름달처럼 풍성한 연휴 보내길” 사랑스러운 추석 인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조유리가 추석 인사를 전했다.
조유리는 9월 16일 정오 공식 채널을 통해 팬들에게 전하는 추석 인사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조유리는 특유의 맑은 웃음과 함께 "벌써 2024년의 절반이 지나 선선한 바람이 부는 추석이 돌아왔다"라며 반가운 인사를 전했다.
마지막으로 "글래시(공식 팬덤명), 즐거운 추석 보내세요"라고 덧붙이며 변함없는 팬 사랑도 놓치지 않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명미 기자]
가수 조유리가 추석 인사를 전했다.
조유리는 9월 16일 정오 공식 채널을 통해 팬들에게 전하는 추석 인사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조유리는 특유의 맑은 웃음과 함께 "벌써 2024년의 절반이 지나 선선한 바람이 부는 추석이 돌아왔다"라며 반가운 인사를 전했다. 이어 "이번 여름은 유독 뜨거워서 그런지, 선선한 가을이 더욱 기다려졌다"고 말했다.
또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보름달처럼 풍성하고 행복한 연휴 보내시길 바란다. 소원 비는 것도 잊지 말라"며 귀여운 당부를 전하기도 했다. 마지막으로 "글래시(공식 팬덤명), 즐거운 추석 보내세요"라고 덧붙이며 변함없는 팬 사랑도 놓치지 않았다.
지난 2021년 첫 번째 싱글 앨범 'GLASSY(글래시)'를 발매한 조유리는 다수의 앨범으로 한계 없는 음악성을 증명한 것은 물론, 각종 인기 드라마 OST 및 꾸준한 팬 콘텐츠 등을 선보이며 앞으로가 기대되는 솔로 아티스트로 확실하게 자리매김했다.
또 가수 활동 외에도 배우로서 잠재력 또한 보여주고 있는 조유리는 오는 12월 공개되는 넷플릭스 시리즈 '오징어 게임' 시즌2에 출연할 예정이다. 배우와 아티스트를 넘나들며 강렬한 존재감을 보여주고 있는 조유리의 한계 없는 변신이 글로벌 팬들의 기대를 높이고 있다.
뉴스엔 김명미 mms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현준, 철통보안 아내 최초 공개 “김재경 닮은꼴” 걸그룹 미모 깜짝(아빠는 꽃중년)
- 최준석 아내, 승무원 과거 씁쓸 “주변서 왜 살쪘냐고, 힘들어서”(한이결)[결정적장면]
- 이세영, 파혼 후 원룸→42평 한강뷰 아파트 이사 “사진 나와 마음 아파, 눈물”(영평티비)
- 김혜수 전신 쫄쫄이 입고 수중 러닝, 53세 탄탄 글래머 몸매 비결
- “유영재가 다른女 와이프라 부른 증거有” 선우은숙 소송, 쟁점은 사실혼 여부[이슈와치]
- “남편도 충격” 한예슬 꼭지티→나나 노브라, 누가 누가 더 발칙하나 [스타와치]
- 양세찬 “이은지, 보고싶다고 밤에 연락” 사생활 폭로에 촬영 중단(시골간Z)
- 블핑 제니 송혜교→현아 시선 확 빼앗는 레드 스타킹, 각선미 뽐내볼까
- ‘굿파트너’ 최종회 고아성 깜짝 등장‥장나라X지승현 재회
- 이시영 가을 코디 걱정 끝, 블루 셔츠+청바지 제일 잘 어울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