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플루언서 김지영이 선보인 러블리한 여친룩이 화제를 모았다.
그녀가 착용한 아이템은 국내 패션 브랜드 SINOON에서 발매된 "Tute Skirt (Wine)"로, 사랑스러운 실루엣과 풍성한 튤 소재가 돋보인다.
화사한 와인 컬러와 편안한 착용감 덕분에 데일리룩부터 나들이룩까지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김지영이 선택한 시눈의 튜튜 스커트는 풍성하게 쌓인 튤 소재가 매력적인 아이템이다.
여러 겹의 튤이 레이어드되어 볼륨감이 살아 있으며, 걸을 때마다 자연스러운 실루엣이 연출된다.
흔치 않은 와인 컬러가 돋보이며, 페미닌하면서도 트렌디한 감각을 더해준다.

SINOON의 "Tute Skirt (Wine)"은 프리사이즈 원사이즈로 출시되었다.
가격은 168,000원으로, 독특한 컬러감과 풍성한 튤 소재의 볼륨감을 고려했을 때 합리적인 가격대이다.
어떤 상의와도 조화롭게 매치할 수 있어 데일리룩은 물론 특별한 날에도 손색없는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SINOON의 "Tute Skirt (Wine)"는 풍성한 튤 소재와 세련된 와인 컬러 덕분에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김지영이 선보인 여친룩처럼 사랑스러운 무드를 연출하거나, 캐주얼한 데일리룩으로 활용할 수 있다.
튜튜 스커트의 풍성한 실루엣은 크롭 니트나 레이스 블라우스와 매치하면 더욱 사랑스러운 느낌을 준다.

인플루언서 김지영이 선택한 SINOON "Tute Skirt (Wine)"는 풍성한 튤 소재와 사랑스러운 와인 컬러가 매력적인 제품이다.
데일리룩으로도, 특별한 날의 데이트룩으로도 손색없는 이 스커트는 다양한 상의와 자연스럽게 매치되며, 누구나 소화할 수 있는 프리사이즈로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여성스러우면서도 트렌디한 실루엣을 원한다면, 김지영처럼 시눈의 튜튜 스커트를 선택해보자. 러블리한 여친룩이 단번에 완성될 것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