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대 같은데.. 60대라는 동안甲 해외여성

조회수 2024. 5. 31. 07:0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영화 '난 엄청 창의적인 휴머니스트 뱀파이어가 될 거야'

작품 속 겉모습은 10대인 60대 사춘기 뱀파이어 소녀 사샤는 여느 뱀파이어들처럼 평범하게 인간 사냥에 나서길 바라는 가족에게 인간들을 죽이기 싫다며 차라리 굶어 죽겠다고 반항한다. 이후...

영화 '난 엄청 창의적인 휴머니스트 뱀파이어가 될 거야'

영화 '난 엄청 창의적인 휴머니스트 뱀파이어가 될 거야'는 인간을 죽이고 싶지 않은 마음 약한 뱀파이어 소녀와 사는 게 별로 재미없는 외톨이 소년의 사랑스럽고 유쾌한 공조를 다룬다.

영화는 친숙한 뱀파이어 장르에 독창적인 해석을 더해 동화적 요소와 블랙 유머가 조합된 작품이다.

겉모습은 10대인 60대 사춘기 뱀파이어 소녀 사샤는 여느 뱀파이어들처럼 평범하게 인간 사냥에 나서길 바라는 가족에게 인간들을 죽이기 싫다며 차라리 굶어 죽겠다고 반항한다.

그러던 어느 날 우연히 외톨이 소년 폴을 만나게 되고, 왕따를 당하며 삶에 흥미를 잃어버린 폴은 좋은 일엔 기꺼이 죽을 수 있다면서 흔쾌히 사샤에게 자신의 피를 기부하기로 한다.

인생 첫 흡혈을 앞두고 긴장감과 미안함에 망설이던 사샤는 폴에게 죽기 전 마지막 소원을 묻고, 귀여운 두 아웃사이더의 예측 불허 공조가 펼쳐진다.

영화는 기존의 뱀파이어 서사에서 벗어난 참신한 스토리텔링으로 유쾌한 재미와 함께 가슴 뭉클한 여운을 전한다.

감독: 아리안 루이 세즈 / 출연: 사라 몽페티, 펠릭스-앙투안 버나드 / 수입: D.seeD디씨드 / 배급: 트리플픽쳐스 / 러닝타임: 92분 / 관람등급: 12세관람가 / 개봉: 5월29일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