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여름 반값 할인 통 크게 제공하는 이 지역"... 7월 피서지 추천
강진 여행은 반값 할인
7월 물놀이도 강진에서!
한 데이터 컨설팅 회사의 조사에 따르면, 올해 여름 휴가로 70.8%가 국내 여행을 한다는 답을 하였다.
이는 10명 중 7명이 피서지를 국내 지역으로 정했다는 뜻이다. 7월은 일반적으로 여행 성수기인 시기로, 많은 지자체에서는 해수욕장을 개방하기 시작했다.
이 시기에 사람들의 수요는 물놀이이기 때문에, 많은 지자체에서 물이 있는 명소 뿐만 아니라 관련하여 수상 레저 체험 프로그램을 개발하거나 홍보하고 있다.
수상 레저 체험으로는 수영 뿐만 아니라 스노쿨링, 서핑, 다이빙, 보트 등 다양한 체험이 가능하다.
올해 이런 수상 레저 체험을 즐기기 좋은 여행지로는 강진을 주목해야만 한다. 강진은 올해 국내 여행을 반값으로 즐길 수 있는 여행 명소다.
강진에서는 올해 12월 15일까지 타지역에서 찾아온 관광객을 대상으로 여행 경비의 절반을 강진사랑상품권으로 지급하는 제도를 시행 중이다.
강진반값만 검색해도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하여 신청할 수 있어, 올해 강진의 다양한 명소들이 주목을 받고 있는 실정이다.
이런 가운데, 강진시에서는 강진 가우도로 떠나는 레저 투어 행사를 기획하여 이목을 끌고 있다.
2024 강진 가우도 레저 투어는 7월 26일부터 7월 28일까지 가우도에서 하는 모든 레저 활동에 할인을 하는 이벤트다.
전라남도 강진군 도암면 월곶로 473에 위치한 가우도는 강진의 섬 8개 가운데 유일하게 사람이 사는 섬이다.
가우도는 낚시, 짚트랙, 무빙보트, 모노레일 등 다양한 수상 레저를 즐길 수 있어 여름에 자주 찾게 되는 명소다.
게다가 밤이 되면 야간 조명이 켜진 망호출렁다리가 아름다워 야경을 보기 좋은 명소이기도 하다.
2024 가우도 레저 투어는 가우도 힐링 낚시공원에서 낚시대 대여 5000원, 낚시터 입장 성인 5000원에 낚시를 즐길 수 있다.
짚트랙은 25000원에서 15000원으로 할인하며, 제트보트는 30000원에서 22000원으로 할인될 예정이다.
또한, 행사 기간인 3일동안 에어 워터 슬라이드, 워터풀장, 모래놀이터, 인공 백사장과 요트 체험도 제공하여 풍성한 여름 피서지로서의 재미를 누릴 수 있다.
사전 예약자 1000명에 한해서는 강진사랑상품권 만 원도 지급하니, 자세한 사랑은 강진반값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올해 여행을 반값 지원해주는 강진에서 여름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다양한 레저 체험을 할 수 있는 가우도를 찾아가 볼 것을 추천한다.
가족들과 낚시도 하고, 보트도 타면서 행복한 여름 기억의 한 페이지를 장식할 수 있게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