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투맨에도 티셔츠에도 찰떡" 93,000원인데 속바지까지, 차정원이 고른 체크 스커트

차정원 SNS

여성스러운 무드에 소년미까지 더해진, 바로 요즘 가장 주목받는 스타일 키워드 ‘느좋녀’.

이 감성을 완벽하게 체현한 배우 차정원의 사복 코디가 다시 한번 주목받고 있다.

특히 그녀가 선택한 체크 미니스커트는 여름 시즌 누구나 손쉽게 코디할 수 있는 실용적인 아이템으로, 소장 가치가 충분하다.

차정원 SNS

여름에는 가볍고 통기성이 좋은 아이템을 고르되, 개성과 스타일은 놓치지 않는 것이 중요하다.

차정원이 선택한 그로브(GROVE)의 체크 스커트 팬츠는 바로 그런 조건을 만족시키며, ‘데일리하게 입기 좋은데도 스타일은 확실한’ 이상적인 선택지다.

차정원 SNS

차정원이 착용한 이 제품은 그로브(GROVE)의 MADISON CHECK SKIRT-PANTS로, 가격은 93,000원이다.

해당 아이템은 편안한 활동성과 여성스러운 실루엣을 동시에 잡아주는 팬츠형 스커트로, 속바지 내장이라는 점에서 여름철 불편함 없이 다양한 활동이 가능하다는 점이 장점이다.

클래식한 체크 패턴과 얇은 원단은 시각적으로 시원한 인상을 주며, 여름 분위기를 살려준다.

차정원 SNS

차정원은 이번 스커트를 맨투맨과 함께 매치하며 소녀스러우면서도 발랄한 무드를 완성했다.

스커트 자체의 체크 패턴이 충분히 포인트가 되므로, 상의는 심플한 톤온톤 티셔츠나 베이직한 블라우스로 안정감을 주는 스타일링이 좋다.

여름철에는 슬리브리스 탑과 매치해 러블리한 여름 바캉스룩으로도 손색없다.

신발은 로퍼나 플랫슈즈, 혹은 화이트 스니커즈를 매치하면 꾸안꾸 무드가 더욱 강조되며, 미니백이나 캔버스 백을 활용하면 전체적인 스타일이 더욱 완성도 있게 마무리된다.

차정원 SNS

차정원이 선택한 그로브의 체크 미니스커트는 단순한 시즌 아이템이 아닌, 여름 시즌 데일리 스타일의 핵심템으로 활용 가능한 제품이다.

속바지 일체형으로 활동성은 물론, 편안한 착용감과 체크 패턴의 경쾌함이 어우러져 다양한 코디에 활용도를 더한다.

올여름, ‘느낌 좋은 여자’ 스타일에 한 걸음 다가가고 싶다면 이 미니스커트를 눈여겨보자. 스타일과 실용성, 그리고 감성까지 모두 담긴 아이템이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