뜬금 '12살 차이' 열애설에 김수현이 내놓은 입장 "의도는.."

조회수 2024. 3. 25. 12:2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김수현, 김새론
김수현 소속사 "김새론 사진 공개 의도 알 수 없어...열애설 사실무근"
김수현(왼쪽)과 김새론. 두 사람은 김새론이 이날 새벽 자신의 SNS에 올린 한 장의 사진으로 열애설이 불거졌다. 사진제공=골드메달리스트

배우 김수현과 김새론의 열애설이 불거진 가운데, 김수현 측이 이를 부인했다.

24일 김수현의 소속사 골드메달리스트는 "김수현의 열애설은 사실무근"이라며 "온라인에 퍼져 있는 사진은 과거 같은 소속사였을 당시 촬영한 것으로 보이며 김새론의 이러한 행동의 의도는 전혀 알 수 없는 상황"이라고 밝혔다.

김새론은 이날 새벽 자신의 SNS에 김수현과 다정하게 얼굴을 맞댄 사진을 게재했다가 몇 분 만에 삭제했다. 이 사진이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확산됐고, 두 사람의 열애설로 이어졌다.

소속사는 "해당 사진으로 인해 배우에 대한 불필요한 오해와 억측 등이 난무하는 상태"라며 "배우의 인격과 명예를 훼손하는 악의적인 비방과 모욕적인 게시물에 법률 대리인을 통해 강력하게 대응하겠다"고 덧붙였다.

김새론은 김수현과 같은 골드메달리스트에 소속돼 있다가 2022년 12월 계약이 만료돼 현재는 소속사가 없다. 김새론은 2022년 5월 음주운전을 하다가 가로수와 변압기 등을 들이받는 사고를 내 벌금 2000만원을 확정받았다.

김수현은 현재 방영 중인 tvN 토일드라마 '눈물의 여왕'에 출연 중이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