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2세에 51살 남편과 극비 결혼, 14년만에 이혼한 유명 연예인 블라우스룩

42세에 51살 남편과 극비 결혼, 14년만에 이혼한 유명 연예인 블라우스룩





이선희는 2006년, 42세의 나이에 51세의 남성과 두 번째 결혼을 했습니다. 이선희는 일반인 남편을 보호하기 위해 결혼 소식을 숨기고, 미국에서 극비리에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이후, 팬카페를 통해 직접 결혼 소식을 전했습니다. 당시 이선희는 팬들에게 뒤늦게 소식을 전하게 되어 죄송하고 쑥스럽다”며 그녀다운 진솔하고 조심스러운 고백이었습니다.







그러나 시간이 흐른 후, 2020년 5월 이선희의 소속사 후크엔터테인먼트는 그녀가 2월 말에 협의 이혼을 했다는 소식을 전했습니다. 14년 만에 부부 관계를 정리한 이유는 사생활로 밝혀지지 않았으며, 많은 팬들은 이선희의 조용한 사생활 보호에 대해 이해와 응원을 보냈습니다.







유니크한 블라우스룩
이선희는 독특한 블루와 화이트 컬러로 이루어진 블라우스를 착용한 모습을 선보였습니다. 하의는 부츠컷 블랙 팬츠로 깔끔한 라인을 만들어 세련된 분위기를 자아냈고, 블랙 구두로 전체적인 룩을 깔끔하게 마무리했습니다.







42세에 51살 남편과 극비 결혼, 14년만에 이혼한 유명 연예인 이선희의 블라우스룩이었습니다.

Copyright © 패션룸 구독, 좋아요 사랑입니다❤️ 네이버 외 타 플랫폼 카피 시 바로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