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커세어
게이머, 크리에이터, PC 빌더를 위한 고성능 PC 부품의 글로벌 선도 기업인 커세어(박재천 지사장)는 강력한 확장성과 직관적인 조작성을 갖춘 14.5인치 LCD 터치스크린 디스플레이 '제논 엣지(XENEON EDGE, 이하 제논 엣지 LCD 터치스크린)'를 공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제논 엣지 LCD 터치스크린은 14.5인치의 선명한 디스플레이를 탑재해 CPU, GPU 등의 시스템 지표는 물론 채팅창, 음악 앱 등 다양한 정보를 한 화면에 표시할 수 있다. 향후 엘가토 스트림덱(Stream Deck)과의 통합 기능 지원도 예정되어 사용자가 원하는 모든 정보를 손끝으로 즉시 제어할 수 있는 완벽한 커스터마이징 환경을 제공한다.
각종 위젯과 애플리케이션들을 디스플레이에 정돈하여 배치함으로써 기존 모니터의 공간을 확보하며 메인 작업 흐름을 방해하지 않으면서도, 필요한 정보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는 스마트 패널 역할을 수행한다.


콤팩트하면서도 다재다능한 제논 엣지 LCD 터치스크린은 USB-C DP Alt 모드 또는 풀사이즈 HDMI 케이블의 2 가지 연결 옵션으로 PC와 연결할 수 있다. 가로와 세로 방향 모두 윈도우에서 기본적으로 지원되며, 내장된 윈도우 도구를 활용해 보조 디스플레이로 간편하게 활용할 수 있다.

시스템 온도와 팬 속도 모니터링, 스포티파이(Spotify) 플레이리스트 재생, 윈도우 알림 확인 등 다양한 PC 유틸리티 기능 또한 지원한다. 사용자는 자신의 필요에 따라 화면 구성을 자유롭게 변경할 수 있으며, 밝고 선명한 디스플레이와 다양한 설치 옵션을 통해 자신만의 정보 허브를 완성할 수 있다. 책상 위에 세워두거나 데스크톱 본체에 자석으로 부착해 사용할 수 있어 원하는 모든 정보를 손끝 하나로 제어할 수 있게 해주며, 세련된 디자인으로 빌드의 완성도를 한층 높여준다. 설치 방식과 커스터마이징에 따라 다채로운 연출이 가능해, 사용자 맞춤형 세팅을 완성할 수 있다.
한편, 커세어 제논 엣지(XENEON EDGE) 14.5인치 LCD 터치스크린은 커세어 공식 웹 스토어와 커세어의 공인 온라인 소매업체 및 유통 업체에서 즉시 구매할 수 있으며 커세어 고객 서비스 및 기술 지원 네트워크를 통해 최장 2년의 보증 기간을 제공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