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석훈, 억 소리 나는 숙소에 “발리 이렇게까지 본건 처음” (다시갈지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극과 극 발리 여행이 펼쳐진다.
여행 크리에이터 쑈따리 부부가 '억 소리 나는 초호화 휴양 최고가 발리'로, 캡틴따거가 '똑 소리 나는 알뜰 바캉스 최저가 발리'로 패키지여행 배틀을 벌이고, '다시갈지도' MC 김신영, 이석훈, '큰별쌤' 최태성이 승부를 가릴 심사위원으로 활약한다.
이에 과연 '극과 극'을 달리는 발리 여행이 어떤 '억 소리' 나는 특별한 여행 코스를 선보일지 '다시갈지도' 본 방송에 대한 관심이 쏠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극과 극 발리 여행이 펼쳐진다.
9월 19일 오후 9시 20분 방송되는 채널S ‘다시갈지도’에서 극과 극 발리 여행 특집이 공개된다. 각기 다른 세 여행지를 랜선 여행했던 기존 구성에서 한 차원 업그레이드해 하나의 여행지를 극과 극의 콘셉트로 파헤치며 더욱 알찬 여행을 선보인다.
여행 크리에이터 쑈따리 부부가 ‘억 소리 나는 초호화 휴양 최고가 발리’로, 캡틴따거가 ‘똑 소리 나는 알뜰 바캉스 최저가 발리’로 패키지여행 배틀을 벌이고, ‘다시갈지도’ MC 김신영, 이석훈, ‘큰별쌤’ 최태성이 승부를 가릴 심사위원으로 활약한다.
이석훈은 역대급 ‘극과 극’ 발리 여행의 향연에 “발리를 이렇게까지 본 건 처음”이라며 입을 다물지 못한다. 특히 어떤 가격을 상상하건 그 이상을 호가하는 ‘억 소리’ 나는 초호화 숙소부터 오직 발리 해변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무료’ 이색 체험까지 등장해 스튜디오를 연신 감탄의 물결로 빠뜨린다는 전언이다. 또한 ‘어나더 레벨’의 ‘국빈급’ 패키지와 가성비의 기준을 모조리 타파할 ‘초저가’ 코스로 입맛 따라 골라갈 수 있는 두 버전의 여행을 선사, 대리만족의 끝판왕을 완성할 예정. 이처럼 장르마저 확 달라지는 ‘한 나라 두 여행’ 코스에 김신영은 “방금 같은 발리 맞아요?”라며 보고도 믿지 못하는 모습을 보였다고 해 궁금증을 한껏 치솟게 한다.
그런가 하면 스튜디오에 직접 상륙한 캡틴따거는 등장부터 “전 세계 50개국을 다녔는데, 발리가 제일 인상 깊었다. 이만한 휴양지 없다”라며 엄지를 치켜들어 모두를 솔깃하게 한다. 한 술 더 떠 ‘우승경력 3회’에 달하는 쑈따리 부부마저 지금껏 다닌 여행에서는 상상도 못할 ‘기절초풍 VIP 서비스’에 감격의 눈물을 쏟았다는 후문이 더해져 기대감을 수직 상승시킨다. 이에 과연 ‘극과 극’을 달리는 발리 여행이 어떤 ‘억 소리’ 나는 특별한 여행 코스를 선보일지 ‘다시갈지도’ 본 방송에 대한 관심이 쏠린다.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현준, 철통보안 아내 최초 공개 “김재경 닮은꼴” 걸그룹 미모 깜짝(아빠는 꽃중년)
- 최준석 아내, 승무원 과거 씁쓸 “주변서 왜 살쪘냐고, 힘들어서”(한이결)[결정적장면]
- 이세영, 파혼 후 원룸→42평 한강뷰 아파트 이사 “사진 나와 마음 아파, 눈물”(영평티비)
- 김혜수 전신 쫄쫄이 입고 수중 러닝, 53세 탄탄 글래머 몸매 비결
- “유영재가 다른女 와이프라 부른 증거有” 선우은숙 소송, 쟁점은 사실혼 여부[이슈와치]
- 박지윤 나홀로 “집콕” VS 최동석 자녀들과 “행복”‥극과극 추석 풍경[종합]
- “BTS 방패 사용 중단” 방탄소년단 팬덤, 민희진 복귀 반대 성명 발표
- 복귀 앞둔 이나은, 이강인 열애설 겨우 벗어났는데…곽튜브 논란에 또 시끌[종합]
- 김혜수 숨멎 수영복 자태, ‘볼륨감+11자 각선미’ 비현실적 비주얼
- 레이싱모델 신해리→기상청통보관 김동완, 추석연휴 중 사망비보[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