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격 부드러워져” 안정환 ♥이혜원에 양가슴살 급 권유한 속내는 (선넘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안정환이 '몽골 패밀리'의 정통 상견례 현장을 지켜보던 중, 예비 신부가 '양가슴살'을 먹는 모습과 그 의미를 알게 되자 이혜원에게 '양가슴살' 요리를 '급' 권유해 폭소를 안긴다.
이날의 '몽골 대표' 패널로 스튜디오에 자리한 나문 역시, "몽골에선 상견례 때, 신부에게 양가슴살을 쪄서 준다. 그걸 먹으면 '신부 성격이 부드러워진다'는 설이 있어서"라고 설명해 모두의 귀를 쫑긋하게 만든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하지원 기자]
안정환이 ‘몽골 패밀리’의 정통 상견례 현장을 지켜보던 중, 예비 신부가 ‘양가슴살’을 먹는 모습과 그 의미를 알게 되자 이혜원에게 ‘양가슴살’ 요리를 ‘급’ 권유해 폭소를 안긴다.
10월 4일 오후 9시 40분 방송하는 채널A ‘선 넘은 패밀리’ 53회에서는 안정환, 이혜원, 유세윤, 송진우가 스튜디오 MC로 자리한 가운데, 몽골, 프랑스, 캐나다로 선 넘은 패밀리들이 전하는 생생한 현지 이야기가 펼쳐져 안방에 유쾌한 재미와 알찬 정보를 전달한다.
이날 ‘몽골 패밀리’ 김대열X이지아는 “최근 혼인신고를 마쳤다”고 깜짝 발표해 스튜디오 MC들의 축하 박수를 받는다. 이어 김대열은 “아직 저희 부모님께 지아를 소개하지 않았다. 혼인신고를 먼저 했다”고 설명한다. 안정환은 깜짝 놀라더니, “보통은 (부모님에게) 인사드린 다음에, ‘사정상 결혼식은 나중에 할 테니 혼인신고부터 먼저 하겠다’고 하지 않나?”라고 걱정스럽게 묻는다.
유세윤 역시, “(부모님께서) 조금 서운해 하실 것 같다”고 염려한다. 다행히 김대열은 “부모님과 친형 가족을 몽골로 초대했다”며, 양가 가족을 모시고 ‘몽골 전통식 상견례’를 치르는 현장을 공개해 모두를 안심시킨다.
특히 몽골의 전통 상견례는 어마무시한 스케일로 눈길을 사로잡고, 이를 지켜보던 안정환은 “결혼식 정도로 준비하네. 너무 색다르고 신기하다”며 연신 감탄한다. 이날의 ‘몽골 대표’ 패널로 스튜디오에 자리한 나문 역시, “몽골에선 상견례 때, 신부에게 양가슴살을 쪄서 준다. 그걸 먹으면 ‘신부 성격이 부드러워진다’는 설이 있어서”라고 설명해 모두의 귀를 쫑긋하게 만든다.
안정환은 “양가슴살이 그렇다고?”라고 재차 확인하더니, 이혜원을 바라보며 “먹여야 되겠네~”라고 너스레를 떤다. 유세윤은 “양가슴살을 가루로 만들어서 커피에 살짝 넣어봐라”고 용감하게 조언하고, 이혜원은 “저는 아마 (양가슴살을 먹으면) 힘이 세질 것~”이라고 재치 있게 응수해 현장을 초토화시킨다.
뉴스엔 하지원 oni122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동석 측 “박지윤과 男 상대 상간남 소송, 개인사라 조심스러워”[공식]
- 레이먼킴→김풍 “왜 안나옴?” 입 열었다, ‘흑백요리사’ 얼마나 핫하면[이슈와치]
- ‘총 학비만 6억’ 전지현→유진♥기태영 부부가 학부모 모임하는 ‘이곳’ [스타와치]
- 양세형♥박나래, 김준호♥김지민 제끼고 개그맨 22호 부부 들썩 “父 꿈에 나와 반대”(홈즈)
- 백지영, 태평양 어깨 ♥정석원+폭풍성장 딸 공개 “뒷모습 뿌듯”
- 최준석 아내, 승무원 과거 씁쓸 “주변서 왜 살쪘냐고, 힘들어서”(한이결)[결정적장면]
- 박수홍, 만삭 ♥김다예 너무 사랑스럽나 봐…D라인에 얼굴 대고 행복
- 이세영, 파혼 후 원룸→42평 한강뷰 아파트 이사 “사진 나와 마음 아파, 눈물”(영평티비)
- 득녀 장수원 모친상 “너무 아파 손녀 못 보고 간다고” 눈물바다 (동상이몽2)[어제TV]
- 양정아, 썸남 ♥김승수 또 반하겠네…어릴 때부터 이렇게 예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