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나 예쁘길래 군부대 초토화될까봐 면회 거부됐다는 여배우

조회수 2024. 5. 1. 21:53
음성재생 설정

이동통신망에서 음성 재생시
별도의 데이터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출처 - 문채원 인스타그램

배우 문채원이 과거 남동생에게 군 면회를 거절당한 사연이 눈길을 끌고 있다.

출처 - 영화 '울학교 이티'

문채원은 4살 차이 남동생이 중학생 때 유학을 가서 붙어있는 시간이 별로 없다보니 특별한 애틋함을 가지고 있다고 한다.

출처 - tvN

과거의 한 인터뷰에서 문채원은 "남동생이 지금 군대에 있는데 '굿 닥터' 이야기를 많이 하더라. 동생을 위해서라도 한번 면회를 한번 가야할것 같다"라며 당시 군인이었던 동생의 기를 살려주고 싶어 면회의사를 밝혔지만 동생이 거절했다고 한다.

출처 - KBS 드라마 '굿 닥터'

'굿 닥터'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당시 문채원의 인기를 생각하면 면회를 갔다간 부대가 마비됐을지도 모를일이기 때문에 동생은 절대 오지말라며 극구 반대해 결국 못갔다고 했다.

출처 - KBS '공주의 남자'

대한민국 여배우 중 청순함을 대표하는 문채원은 과거에도 지금과 다르지 않은 이목구비에 모태미녀로 유명했다고 한다. 그녀는 데뷔 초 드라마 2차 오디션 전날 긴장되는 마음을 진정시키기 위해 머리맡에 아로마 향초를 올려놨는데 그게 얼굴로 떨어져서 눈썹이 다타고 화상을 입었다고 한다. 치료를 뒤로한채 연기가 너무 하고싶어서 얼굴에 붕대를 감고 오디션을 본 그녀는 붕대로도 가릴 수 없는 미모 덕분에 2차 오디션을 합격해 데뷔를 할 수 있었다고 한다.

출처 - SBS 드라마 '법쩐'

그렇게 2007년 SBS 시트콤 '달려라! 고등어'로 데뷔한 문채원은 '바람의 화원', '찬란한 유산', '공주의 남자', '세상 어디에도 없는 착한남자', '굿닥터', '악의 꽃', '법쩐' 등에 출연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출처 - 아이오케이컴퍼니

최근 문채원은 소속사 아이오케이컴퍼니와 재계약을 체결하며 신뢰를 드러냈다. 문채원의 아이오케이 재계약은 2021년 11월 전속계약 이후 2년3개월만으로, '법쩐' 등 작품활동 간 지원에 따른 신뢰에 따라 진행된 것으로 보여진다. 아이오케이 측은 "배우 문채원과 한 번 더 아름다운 동행을 이어갈 수 있음에 감사하다. 든든한 파트너로서 활발한 행보를 이어 나갈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라고 전했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