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문화재단, 임직원 대상 ‘CS역량강화교육’

이천아트홀 등 고품격 친절 서비스 제공

▲ 이천문화재단이 지난 20일 이천아트홀 소공연장에서 임직원을 대상으로 CS교육을 했다. /사진제공=이천문화재단

이천문화재단이 지난 20일 이천아트홀 소공연장에서 전 임직원을 대상으로 ‘CS역량강화교육’을 진행했다.

이천아트홀, 이천시립박물관, 서희역사관 등 공공문화시설을 운영하는 이천문화재단은 이천 시민들에게 고품격 친절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고객서비스(CS) 역량 강화 교육을 추진했다.

이번 교육은 전문 강사인 한국CS경영연구소 양용호 이사의 강의로, 서비스 커뮤니케이션, 대면 및 비대면 고객응대 기법, 고객 경험 접점 관리 MOT 교육 등 실무현장에서 적용이 가능한 내용으로 구성돼 큰 호응을 얻었다.

특히 실습 위주로 교육을 진행해 직원들의 CS마인드 내재화와 상황별 응대 노하우를 터득할 수 있도록 햇다.

교육에 참석한 재단 직원들은 “이번 교육을 토대로 더욱 긍정적인 고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서비스 전략을 수립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응광 이천문화재단 대표이사는 “이천문화재단을 찾아주시는 많은 시민분들게 보답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교육을 진행하게 됐다”며 “모든 시민들이 만족하는 친절 서비스를 실천하기 위해 더욱 힘쓰겠다”고 말했다.

/이천=홍성용 기자 syh224@incheonilbo.com

#경기

Copyright © 1988-2024 인천일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webmaster@incheonilbo.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