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력적인 모델들을 기용한 슈즈 브랜드의 기운찬 봄 신호!
뉴진스 하니와 함께한 어그 '골든 컬렉션' 캠페인과 배우 설인아와 미즈노가 함께한 ‘WAVE RIDER 10’과 ‘MXR’ 신상품 캠페인.
어그와 미즈노가 말하는 봄을 신는 법
어그, 뉴진스 하니와 함께한 봄 캠페인
팜하니의 매력이 톡톡 터지는 어그의 2025 봄 캠페인 속으로! 어그가 글로벌 앰배서더 뉴진스 하니와 함께한 새 캠페인을 공개했다. 주인공의 매력을 더욱 강조하는 장치는 브랜드 특유의 경쾌한 무드를 잘 살린 ‘골든 컬렉션(Golden Collection)’이다. 컬렉션의 메인 아이템인 골든라이즈 샌들은 스트랩을 커스터마이징해 다양한 방식으로 연출할 수 있는 점이 가장 큰 특징. 스트랩을 변형해 슬링백과 스트랩 샌들로 신거나 스트랩을 완전히 제거하면 슬라이드로 착용이 가능하다.
약 11cm 높이의 플랫폼 힐이 아찔해 보일 수 있지만 밸크로 스트랩이 있으니 안심해도 좋다. 신발 밑창에는 캘리포니아의 뜨거운 태양에서 영감을 받은 태양(SUN) 로고가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내뿜고 있다. 베이식한 블랙, 자스민(화이트), 머스타드 시드(베이지), 그리고 봄의 산뜻함이 느껴지는 다크 에프리콧(오렌지)까지 컬러는 총 4가지. 전국 오프라인 매장 및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자체 디지털 플랫폼 에스아이빌리지(S.I.VILLAGE)에서 만나볼 수 있다.
미즈노, 배우 설인아와 함께 산뜻한 컬러 조합의 ‘WAVE RIDER 10’, ‘MXR’ 신제품 공개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미즈노는 밝은 에너지의 배우 설인아와 함께 다가오는 봄 시즌을 맞이한다. 캠페인의 키워드는 ‘Savor the Spring(봄을 만끽하다)’! 비비드한 컬러의 ‘WAVE RIDER 10’과 ‘MXR’ 신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기회다. '봄날에 떠나는 여행 준비'라는 콘셉트 아래, 캠페인 이미지 속에는 여행을 준비하는 동안의 느껴지는 설렘이 그려진다. 배우 설인아는 비스트로 그린, 카드뮴 오렌지 컬러 포인트를 더한 ‘WAVE RIDER 10’과 도시적인 느낌의 실버 포인트가 매력적인 ‘MXR’을 메인 제품으로 생동감 넘치는 분위기를 연출하며 다채로운 콘셉트를 완벽하게 소화해냈다.
“미즈노 스니커즈는 스포츠와 일상 모두에서 다채롭게 애용하기 좋다. 다방면으로 활동성과 여러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은 열정이 저와 미즈노의 접점이라고 생각한다”라고 소감을 전하기도. 이번 캠페인은 미즈노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유튜브 등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감상해 보자! 화보 속 설인아 배우와 함께한 신제품은 미즈노 공식 오프라인 및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입 가능하다.
해당 콘텐츠뷰의 타임톡 서비스는
파트너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