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씨배거, 할리데이비슨 천안점과 함께 콜라보 시승회 진행

엠씨배거가 할리데이비슨 천안점과 함께 콜라보 시승회에 나선다. 엠씨배거는 지난 6월 28일 할리데이비슨 남양주점과 함께 첫 번째 콜라보 시승회를 진행해 많은 사람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은바 있다. 이번 시승회는 할리데이비슨 남양주점 콜라보 시승회에 이은 두 번째 행사로 이번에도 2025년형 NEW 할리데이비슨 모델과 엠씨배거의 팻휠 커스텀 모델을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다. 한 자리에서 할리데이비슨의 신형 순정 모델과 엠씨배거가 튜닝한 다양한 모델들을 비교하면서 경험해 볼 수 있는 보기 드문 기회다.

이번 시승행사는 7월 19일 토요일 할리데이비슨 천안점에서 열리며 2025년형 NEW 할리데이비슨 모터사이클 2개 모델과 엠씨배거의 팻휠 커스텀 모터사이클 7개 모델을 직접 시승해 볼 수 있다.

이날 시승할 수 있는 할리데이비슨 순정 모델은 2025년식 스트리트밥과 로드글라이드가 있고 엠씨배거의 시승 모델은 21인치 팻휠 커스텀이 되어있는 2024년식 로드글라이드, 스트리트글라이드, 팻보이, 2023년식 로드글라이드 스페셜, 스트리트글라이드 스페셜, 로드킹 스페셜과 26인치 휠튜닝이 되어있는 2022년식 브레이크아웃이 준비되어 있다. 엠씨배거는 지난번 천안점 시승행사 때 보다 더 다양한 기종을 준비했는데 첫 번째 콜라보 행사에서 시승에 참가한 사람들의 반응이 좋아 시승 모델을 추가로 준비했다고 한다. 

시승을 하기 위해서는 2종 소형 면허가 있어야 하고 시승을 위해 헬멧이나 글러브 등의 라이딩기어도 착용이 필수다. 시승 주행 전 보다 안전한 시승을 위해 담당자들에게 간단한 교육이 진행된다. 엠씨배거는 행사장을 찾는 참가자들을 위해 간단한 다과와 음료 등을 준비하며 현장에서 상담 및 계약을 진행하는 고객에게 특별 프로모션을 제공해 보다 좋은 조건으로 튜닝 작업을 진행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엠씨배거의 이현의 대표는 “현장에서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 지금 본인이 타고 있는 모터사이클로 합법적인 가이드라인 안에서 어떤 변화를 줄 수 있는지 정확하게 알아볼 수 있고 직접 시승을 하면서 자신의 모터사이클이 얼마나 멋지게 변할 수 있는지, 또 업그레이드된 외관에 맞춰 주행 퍼포먼스도 얼마나 뛰어난지 직접 확인해 볼 수 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할리데이비슨 코리아와 함께 진행되는 이번 콜라보 시승 행사를 통해 보다 많은 라이더들이 엠씨배거의 멋진 튜닝 모델들을 경험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라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사전 신청(https://naver.me/FW0HnpYn) 및 현장에서 바로 접수가 가능하며 참가비는 무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