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무슨 귀여운 조합? 최우식-박보영 '멜로무비' 출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최우식, 박보영, 이준영, 전소니가 넷플릭스 새 시리즈 '멜로무비'에서 호흡을 맞춘다.
'멜로무비'는 사랑도 하고 싶고 꿈도 이루고 싶은 애매한 청춘들이 서로를 발견하고 영감이 되어주며 각자의 트라우마를 이겨내는 영화같은 시간을 그린다.
무엇보다 '러블리'의 대명사인 배우 최우식, 박보영의 만남이 눈길을 끈다.
캐스팅과 제작을 확정지은 '멜로무비'는 넷플릭스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최우식, 박보영, 이준영, 전소니 출연
(MHN스포츠 장민수 기자) 배우 최우식, 박보영, 이준영, 전소니가 넷플릭스 새 시리즈 '멜로무비'에서 호흡을 맞춘다.
'멜로무비'는 사랑도 하고 싶고 꿈도 이루고 싶은 애매한 청춘들이 서로를 발견하고 영감이 되어주며 각자의 트라우마를 이겨내는 영화같은 시간을 그린다. 드라마 '무인도의 디바', '빅마우스', '스타트업', '호텔 델루나' 등을 선보인 오충환 감독과 '그 해 우리는' 이나은 작가가 의기투합했다.
무엇보다 '러블리'의 대명사인 배우 최우식, 박보영의 만남이 눈길을 끈다.
최우식은 단역 배우에서 영화평론가가 되는 고겸 역을 맡았다. 세상 모든 영화를 섭렵하는 게 꿈일 정도로 영화를 사랑하는 인물이다.
박보영은 김무비 역으로 출연한다. 자신보다 영화가 더 소중했던 아버지에 대한 애증과 '영화가 대체 뭐길래' 하는 호기심 섞인 마음으로 영화 업계에 발을 들인 인물을 연기한다.
두 배우는 달라도 너무 다른 두 청춘의 성장과 로맨스를 그려낼 예정이다.
여기에 천재라 자부하지만 현실은 무명 작곡가인 홍시준 역 이준영, 시준의 전 연인이자 시나리오 작가 손주아 역 전소니가 함께한다.
캐스팅과 제작을 확정지은 '멜로무비'는 넷플릭스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Copyright © MHN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대놓고 속옷 노출' 르세라핌 허윤진, '파격 패션에 충격'[mhn앨범] - MHN스포츠 / 엔터테인먼트 뉴
- 제시, '찐 아슬아슬 비키니 자태' 해변가 제대로 달궜다 - MHN스포츠 / 엔터테인먼트 뉴스
- 서동주, 숨길 수 없는 글래머 몸매...봄의 여신 등극 - MHN스포츠 / 엔터테인먼트 뉴스
- 권은비, 하와이 화끈하게 달궜다...비키니로 드러난 글래머 몸매 - MHN스포츠 / 엔터테인먼트 뉴스
- [핫스테이지] '매불쇼' 유다연, 다른곳에선 절대 볼 수 없는 매력적인 그녀 - MHN스포츠 / 엔터테인
- '美친 쇄골' 허윤진, 크롭톱 패션으로 드러난 배꼽 피어싱 - MHN스포츠 / 엔터테인먼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