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강하늘 인스타그램
배우 강하늘이 시크한 매력을 한껏 끌어올린 올블랙 포멀 스타일링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최근 공개된 화보 속 강하늘은 클래식한 더블브레스트 롱 재킷을 착용하고, 여기에 넉넉한 실루엣의 와이드 팬츠를 매치해 현대적인 무드를 완성했다.
전체적으로 블랙 톤을 유지하면서 소재의 질감 차이로 깊이감을 준 것이 인상적이다. 재킷은 구조적인 어깨 라인과 긴 기장으로 묵직한 존재감을 자아내며, 팬츠는 은은한 스트라이프 패턴과 함께 부드러운 흐름을 연출해 포멀하면서도 자유로운 감성을 담아냈다. 버튼 디테일과 포켓 디자인은 클래식한 무드를 살리면서, 강하늘 특유의 부드러운 표정과 조화를 이루며 세련된 이미지를 극대화했다.

/사진=강하늘 인스타그램
이번 스타일링은 단순한 포멀룩을 넘어, 롱 재킷과 와이드 팬츠의 조합으로 트렌디한 감각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촬영 현장에서 무심한 듯 자연스럽게 머리를 쓸어넘기는 포즈는 강하늘의 여유로움과 성숙한 분위기를 한층 돋보이게 했다.
이 스타일을 따라 하고 싶다면, 기본 블랙 롱 재킷과 스트라이프 패턴이 은은한 와이드 팬츠를 선택하는 것이 좋다. 상의는 간결하고 구조적인 실루엣을, 하의는 흐르는 듯한 핏을 고르면 감각적인 포멀룩을 완성할 수 있다. 신발은 광택감 있는 블랙 로퍼로 마무리하면 더욱 깔끔한 인상을 줄 수 있다.
다가오는 가을 시즌, 강하늘처럼 올블랙 스타일에 와이드 팬츠로 포인트를 주는 포멀룩에 도전해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사진=강하늘 인스타그램
#강하늘 #강하늘패션 #롱재킷스타일 #와이드팬츠룩 #올블랙패션 #남자포멀룩 #스타화보 #스타패션 #k스타패션
관련기사
'달이 뜨는 강' 강하늘 스틸, 두터운 갑옷 입고 온협 장군 변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