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지적참견시점, 고준희 출격(전참시)

2026. 1. 1. 08:1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 원조 단발 여신 고준희가 출격한다.

오는 3일(토)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 379회에서는 고준희의 반전 넘치는 하루가 공개된다.

털털한 '집준희'의 실체가 공개될 고준희의 예측 불허 하루는 오는 3일 토요일 밤 11시 10분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음성재생 설정 이동 통신망에서 음성 재생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글자 수 10,000자 초과 시 일부만 음성으로 제공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전지적 참견 시점, 고준희 출격 (사진=전참시)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 원조 단발 여신 고준희가 출격한다. ‘우리 결혼했어요’ 이후 첫 리얼 예능 출연이다.

오는 3일(토)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 379회에서는 고준희의 반전 넘치는 하루가 공개된다.

이번 방송에서는 “도도하고 차가워 보이는데, 사실 허당끼가 있다”라는 매니저의 제보로 고준희의 반전 일상이 펼쳐진다. 고준희는 기상 후에도 침대 밖을 벗어나지 않는 모습으로 ‘프로 집순이’ 면모를 보여주는데. 침대 바로 옆에 멀티탭 3개, 화장품, 물 등을 완벽하게 구비해 침대-TV-리모컨과 한 몸이 된 최적의 동선에서 좀처럼 움직이지 않는다고.

또한 고준희는 요즘 모태솔로 연애 프로그램에 푹 빠져있다고 해 시선을 끈다. 눈 뜨자마자 연애 프로그램을 시청하며 함박웃음을 짓는 고준희는 “남의 연애 보는 게 가장 재밌다”, “가장 최근 연애는 작년”이라고 밝혀 털털한 매력을 자랑한다. 이어 갑자기 먹통이 된 TV와의 처절한 사투로 귀여운 허당미까지 보이며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한편 40년째 부모님과 거주 중인 고준희는 여전히 어머니의 철저한 통금 속에 살고 있는 실상을 털어놓는다. 평소 어머니가 입버릇처럼 결혼을 재촉하면서도, 정작 밤 11~12시만 되면 어김없이 “어디냐”고 확인 전화가 걸려온다며 귀여운 항변을 늘어놓는 것. 그러면서도 자신의 연애를 어머니에게 솔직하게 공유하는 ‘쿨한 딸’의 면모를 보여주며 고준희표 솔직 라이프를 공개할 예정이다.

털털한 ‘집준희’의 실체가 공개될 고준희의 예측 불허 하루는 오는 3일 토요일 밤 11시 10분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전지적 참견 시점’은 지난 29일 열린 ‘2025 MBC 방송연예대상’에서 눈부신 성과를 거두며 명실상부 토요 예능 강자임을 입증했다. 전현무는 ‘올해의 예능인상’을 수상하며 독보적인 존재감을 과시했고, 장안의 화제를 휩쓸며 수상을 점쳤던 두 거인, 쯔양과 최홍만은 각각 ‘인기상’과 ‘신인상(남자)’을 거머쥐며 MBC 방송연예대상에서 생애 첫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전지적 참견 시점, 고준희 출격 (사진=전참시)

서정민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