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석구, 키스신 자신감 "나쁘지 않아..잘 할 수 있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손석구가 '키스신' 비결을 밝혔다.
13일 유튜브채널 '차이나는 클라스'에는 '[차이나는 밤샘토크] '키스신 장인' 손석구씨, 창희 역할 탐났었다?! <나의 해방일지> 명장면 코멘터리 | 손석구 ep.3'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손석구는 "저..저는...뭐,."라고 뜸을 들이다 "나쁘지 않습니다 키스신은"이라며 "좋아하는 건 아니고 잘할 수는 있는 것 같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남서영기자]배우 손석구가 ‘키스신’ 비결을 밝혔다.
13일 유튜브채널 ‘차이나는 클라스’에는 ‘[차이나는 밤샘토크] ‘키스신 장인’ 손석구씨, 창희 역할 탐났었다?! <나의 해방일지> 명장면 코멘터리 | 손석구 ep.3’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에서 손석구는 JTBC 신예리 국장과 최근 종영한 JTBC 드라마 ‘나의 해방일지’에 대해 이야기를 나눴다.
신 국장은 “(드라마가) 자연 속에서 이뤄지다 보니까 이 드라마를 통틀어서 키스신이 딱 한 번 나오는데 그것도 완전 첩첩산중에 들어가서 한다”고 말문을 열었다.
손석구는 “그 키스신이 나오고 많은 댓글이 ‘이게 뭐냐, 이게 키스신이 이게 도대체 뭐냐’ (하시더라). 그런데 감독님 입장에서는 그것도 최대한 하신 것인 게 대본에서는 서로의 입술로 돌진하는 데서 신이 끝이다. 원래는 입술도 안 맞대고 그냥 이건데. 감독님은 그래도 최대한 노력을 하셨다”고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했다.



이에 신 국장은 “그럼에도 불구하고 씬이 나오고 난 다음에 팬들이 별명을 ‘키스신 장인’이라고 붙여줬다”고 말했다.
손석구는 “저..저는...뭐,.”라고 뜸을 들이다 “나쁘지 않습니다 키스신은”이라며 “좋아하는 건 아니고 잘할 수는 있는 것 같다”고 말했다.
비결을 묻는 질문에 “그것도 이제 진솔하게 하는 거죠. 키스도”라며 “봤을 때 사실 가짜 같은 키스신도 많다. 그렇게는 안 하는 거다 저는. 저는 좀 진짜 같은 거를 선호하는 편이니까. 잘하는 아니지만 그래도 진솔하게 하려고 노력한다. 진짜라고 생각하고 하는 거다. 액션(연기)과 똑같은 거라고 본다. 진짜로 때리지는 않는 것처럼 선은 있다 키스신도”라고 이야기했다.
namsy@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우영우' 강기영, 이렇게 부자였어? 으리으리 집 뒤늦게 '재조명'
- H&엔터 측 "손담비와 재계약 논의중"…'손절설' 정려원과 갈라서나[공식]
- 팝핀현준, 2억 주고 집에 엘베 설치한 효자...母와 애정 행각 [★SNS]
- 지연, ♥황재균과 한여름 골프장 데이트 "녹는 중"[★SNS]
- 도경완, 결혼 전 제일 좋아했던 여인과 한 컷...'♥장윤정'에 등짝 맞을라 [★SNS]
- '먼로의 환생?' 브레이브걸스, 뉴욕→LA 美 투어 중 꿀맛 휴식[★SNS]
- [포토]'SSG전 앞둔 한화 최원호 감독'
- 전북도체육회,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등 이달에도 체육행사 풍성하게 진행
- 완주 웰니스축제, 첫날부터 성황...건강과 힐링이 주는 행복의 가치 일깨워
- 전주시, ‘2023 아동정책참여단 발대식’ 개최...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의견 제안 등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