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해인, 불면증+공황장애 고백 “악플이 세상의 전부인 줄 알았다” (유퀴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정해인이 힘들었던 시기에 대해 언급했다.
9일(수) 방송된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264회 '최고의 유산' 특집에서는 대한민국 제5대 필경사 유기원, K-패치 완료한 국적만 외국인 레오 란타·아마라치·마이클 레이드맨, 배우 정해인이 출연해 릴레이 토크를 펼쳤다.
이날 유재석은 정해인의 출연작 중 드라마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를 인생작이라며 손꼽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정해인이 힘들었던 시기에 대해 언급했다.
9일(수) 방송된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264회 ‘최고의 유산’ 특집에서는 대한민국 제5대 필경사 유기원, K-패치 완료한 국적만 외국인 레오 란타·아마라치·마이클 레이드맨, 배우 정해인이 출연해 릴레이 토크를 펼쳤다.
이날 유재석은 정해인의 출연작 중 드라마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를 인생작이라며 손꼽았다. 정해인은 “31세였는데 운이 되게 좋았다. 손예진 누나의 도움도 있었고, 안판석 감독님의 연출도 있었다. 캐스팅된 것부터 기적이다”라며 겸손을 드러냈다.
정해인은 준비가 덜 된 상태로 주목받다 보니 과부하가 왔다며 “불면증도 심했고, 마냥 행복하지 않았다. 악플이 세상의 전부인 줄 알았다. 대중들의 평가를 받는 사람인데 그게 너무 무섭고 두려웠던 시기가 있었다”라고 솔직히 고백했다.
그는 “내 존재 자체에 대해 고민했다. ‘난 뭐 하는 사람인가... 왜 살아가나...’ 집 밖에 안 나간 적도 되게 길었고, 은둔형으로 살았던 시기도 있었다. 공황장애 같은 것도 왔었다. 사람 만나는 게 무서웠다”라고 밝혔다.
또한, 정해인은 “그 당시엔 악플을 다 읽었다. 지금은 응원해 주는 분들이 있다는 걸 알고, 저를 싫어하는 분들도 있다는 걸 안다. 싫다는데 어떡하나. 모두에게 사랑받을 수 없다는 걸 알게 된 이후에는 ‘날 사랑하고 응원해 주는 사람에게 최선을 다하자’가 됐다”라고 전했다.
한편, ‘유 퀴즈 온 더 블록’은 큰 자기 유재석과 아기자기 조세호가 다양한 사람들을 만나 이야기 나누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매주 수요일 오후 8시 45분에 방송된다.
iMBC연예 김혜영 | 사진출처 tvN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유퀴즈’ 레오, 한국 문화에 충격 “택배는 안전한데 자전거는 훔쳐가”
- 정해인, 매니저에 외제차→명품시계 선물 ‘통 큰 정약용 직계 6대손’ (유퀴즈)
- '유퀴즈' 정해인 "악플 때문에 불면증-공황장애 오기도"
- “간통할 비주얼 아닌데” 라미란, 박찬욱 한마디에 연기관 바뀐 이유 (유퀴즈)
- ‘데뷔 30주년’ 라미란, 무명시절 생활고 고백 “만삭인데 수입無” (유퀴즈)
- ‘유퀴즈’ 한상보 “가을에 머리카락 더 빠져…사람도 털갈이해”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
- 김종민, 11살 어린 여친 사진 공개…최진혁 "정말 미인이시다"(미우새)
- "민희진이 상욕한 여직원입니다"…어도어 성희롱 피해자 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