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규혁♥’ 손담비, 쏟아지는 임신 축하 선물‥태교 위해 전시까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겸 배우 손담비가 지인들의 임신 축하에 감동했다.
손담비는 10월 12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오빠들 감사해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지인들을 만난 손담비의 모습이 담겼다.
이어 손담비는 "너의 태교를 위해 좋은 전시 보러 옴"이라는 글을 남기며 아이의 태교에 힘쓰는 근황을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가수 겸 배우 손담비가 지인들의 임신 축하에 감동했다.
손담비는 10월 12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오빠들 감사해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지인들을 만난 손담비의 모습이 담겼다. 손담비는 선물받은 아기 옷을 들고 환한 표정을 지었다.
이어 손담비는 “너의 태교를 위해 좋은 전시 보러 옴”이라는 글을 남기며 아이의 태교에 힘쓰는 근황을 전했다. 손담비는 임신 중인 상태에도 늘씬한 각선미를 인증했다.
손담비는 지난 2022년 전 스피드스케이팅 선수 이규혁과 결혼식을 올렸으며, 최근 시험관 시술을 통해 임신했다. 지난달 26일 손담비 측은 “손담비 씨가 소중한 생명을 만나게 됐다. 손담비 씨와 가족은 큰 기쁨 속에서 태교에 집중하고 있으며, 2025년 4월 출산 예정”이라고 전했다.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연X황재균, 2세 신발 만든지 5개월만 별거+파경‥사진·영상 흔적 다 지웠다
- 양세형♥박나래, 김준호♥김지민 제끼고 개그맨 22호 부부 들썩 “父 꿈에 나와 반대”(홈즈)
- ‘총 학비만 6억’ 전지현→유진♥기태영 부부가 학부모 모임하는 ‘이곳’ [스타와치]
- 백지영, 태평양 어깨 ♥정석원+폭풍성장 딸 공개 “뒷모습 뿌듯”
- “엄마는 화 안 나?” 박지윤 ‘불륜 맞고소’ 전쟁에도 애들과 잘 먹고 잘살아[이슈와치]
- ‘최소 1억’ 현아♥용준형 다운 결혼식→초미니 드레스에 빨간 구두, 눈물도 펑펑[이슈와치]
- 정해인 정소민, 웨딩 화보 같은 투샷‥이러니 열애설나지
- 1800만원 목걸이 찬 김지원, 고모 김정난도 깜짝 놀랄 올블랙룩
- 이수진 “우는 아들 뒤로, 이동국 아들 맞냐고 험담…커다란 아빠 이름 넘어야”[전문]
- ‘송윤아♥’ 설경구 “아들 중2인데 184㎝, 무서워 그만 컸으면”(짠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