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분'은 누구였을까... 타로 전문가 "한혜진, 결혼운 한 번 놓쳤다" ('한혜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모델 한혜진이 타로 전문가를 만났다.
30일 밤 유튜브 채널 '한혜진 Han Hye Jun'에는 '남사친 기안84와 당일치기 여행 가능?'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이날 한혜진은 기안84와 광주 비엔날레를 관람하기 위해 광주광역시를 찾았다.
전문가는 "기안84는 집착이 강하다. 누군가를 좋아하면 정말 잘한다"며 "결혼하면 잘 살 거다. 그런데 늘 멘탈 관리를 잘해야 한다"고 조언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양원모 기자] 모델 한혜진이 타로 전문가를 만났다.
30일 밤 유튜브 채널 '한혜진 Han Hye Jun'에는 '남사친 기안84와 당일치기 여행 가능?'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이날 한혜진은 기안84와 광주 비엔날레를 관람하기 위해 광주광역시를 찾았다. 한혜진은 "광주에 왔으니 광주에서 할 수 있는 건 다 해보자"며 "무등산도 갈 것"이라고 말했다. 기안84는 "요즘에 누나가 불러서 오면 왜 왔는지 모른다"며 "어디 이상한 데 가는 건 아니죠"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한정식 전문 식당에서 점심 식사를 마치고 '일일 도슨트' 기안84와의 비엔날레 투어, 영화 관람까지 마친 두 사람은 광주에서 가장 용하다는 타로 전문점을 찾았다.
타로 전문가는 기안84의 생년월일을 물어보고는 "돈을 깔고 앉아 있는 운세"라며 "다만 융통성이 좀 없다"고 직언했다. 이어 "내후년에 결혼운이 들어온다. 2026년 문서운이 있다"며 "대신 (결혼하려면) 말을 예쁘게 해야 한다. 말이 씨가 된다"고 신신당부했다.
전문가는 "기안84는 집착이 강하다. 누군가를 좋아하면 정말 잘한다"며 "결혼하면 잘 살 거다. 그런데 늘 멘탈 관리를 잘해야 한다"고 조언했다.
한혜진에 대해선 "딱 남자 사주다. 마치 단단한 바위 같다"며 "이상이 너무 높아서 자기상에 맞는 남자가 없다. 그러니 '착한 오빠'를 만나는 게 좋다"고 말했다. 이어 "2027년쯤 결혼운이 들어온다. 실은 한 번 놓쳤다"는 의미심장한 분석을 내놔 눈길을 끌었다.
양원모 기자 ywm@tvreport.co.kr / 사진= 유튜브 채널 '한혜진 Han Hye Jun'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국 추방' 유승준, 얼마나 힘들었으면...무거운 소식 전했다
- '성범죄자' 고영욱, 신동엽 저격...충격 폭로 나왔다
- "여친에 '집 선물'도"...김경진, 어마어마한 재산 싹 공개
- 충격 소식...변요한, 결국 대국민 사과
- "살아보니 금수저가 최고"...잘나가던 사업가, 망한 후 충격 근황
- 54세 스타, 아이 얻었다...역대급 소식
- ‘이혼’ 함소원, 전남편과 ’19금 스킨십’ 계속 한다…충격 고백
- "연예인은 축의금 100만 원 단위로 해"...신동엽, 직접 낸 액수 공개됐다
- 정소민♥정해인, 결혼한다
- 로버트 할리, '마약' 반성하고 잘 사는줄...다시 안타까운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