곽튜브, 논란 이후 웹 예능서 '얼굴 반쪽+핼쑥'… 맘고생 심했나 ('파김치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나은 옹호 논란' 곽튜브가 웹 예능에 편집 없이 출연했다.
영상에서는 파김치갱 멤버인 김풍, 침착맨, 빠니보틀, 곽튜브, 키드밀리가 출연했다.
김풍이 부탁한 일을 처리하느라 녹화장에 지각한 곽튜브는 "시키신 물건을 가져왔다"며 의문의 트렁크를 들고 나타났다.
모자를 푹 눌러쓴 채 의기소침해 있는 곽튜브를 본 김풍은 "너 요즘 다이어트하니"라며 이나은 논란 이후 맘고생을 간접적으로 언급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양원모 기자]'이나은 옹호 논란' 곽튜브가 웹 예능에 편집 없이 출연했다.
8일 유튜브 채널 '더 밥 스튜디오'에는 '리얼 갱으로 거듭난 5인의 살벌한 진실 게임'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에서는 파김치갱 멤버인 김풍, 침착맨, 빠니보틀, 곽튜브, 키드밀리가 출연했다. 김풍이 부탁한 일을 처리하느라 녹화장에 지각한 곽튜브는 "시키신 물건을 가져왔다"며 의문의 트렁크를 들고 나타났다.
모자를 푹 눌러쓴 채 의기소침해 있는 곽튜브를 본 김풍은 "너 요즘 다이어트하니"라며 이나은 논란 이후 맘고생을 간접적으로 언급했다. 빠니보틀도 "얼굴이 4분의 3이 됐다"고 거들었다.
곽튜브가 "많이 빠지진 않았나봐요. 4분의 3이면"이라고 치자, 빠니보틀은 "반, 반쪽이라고는 못 하겠어"라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키드밀리는 은퇴를 암시하는 발언으로 눈길을 끌었다.
이날 키드밀리는 김풍이 새 앨범 근황을 묻자 "이번에 또 (앨범이) 하나 나온다"고 말했다. 이에 침착맨은 "왜 이렇게 열심히 사느냐"며 놀라워했고, 키드밀리는 "내년에 접으려고요"라며 깜짝 발언을 내놨다.
그러자 김풍은 "그럼 닉네임 안 쓰는 거냐. (그러면) 내가 하겠다"며 키드밀리의 춤을 따라해 보였다. 키드밀리는 "(활동명을) 주면 이런 거 하고 다닐 거 아니냐"고 너스레를 떨었다.
양원모 기자 ywm@tvreport.co.kr / 사진=유튜브 채널 '더 밥 스튜디오'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고영욱, 저격 다음은 추억팔이? 지드래곤 소환하더니 "그저 망한 인생은 아니네"
- 우지원 "가정폭력으로 이혼한 거 아냐.. 2년 별거 끝에 이혼 결정"('이제 혼자다')[종합]
- 솔로 데뷔 앞뒀던 라이징 스타, 교통사고로 향년 17세 요절
- 1형 당뇨 판정...죽음까지 준비한 유명 스타
- '음주운전' 슈가, 조금이나마 억울함 벗었다...역대급 소식
- "일본 못 간다는 생각으로"...인기 보다 소신 택한 박서준
- 혜은이, 이혼 후 딸 30년간 못 봤다...눈물 고백
- '연봉 5억' 유명 운동선수, '외도+아내 폭행'...아내가 직접 고백
- "돈 보고 결혼?"...8상 연상과 결혼한 손준호, 아내 누군지 보니 '인정'
- 이현진♥미라이, 예쁜 커플 탄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