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혜진 열일하는데‥엄태웅 난입 현실부부 티격태격 일상(왓씨TV)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윤혜진이 남편 엄태웅과 티격태격 일상을 공개했다.
윤혜진이 유튜브 영상을 찍고 있는 걸 몰랐던 엄태웅은 윤혜진의 말은 아랑곳하지 않고 "이거 진짜 만만하게 보면 안돼"라며 청소기 자랑 삼매경에 빠졌다.
이에 엄태웅은 청소기 홍보를 하고 홀연히 떠났지만 윤혜진은 갑자기 청소기에 급 관심을 보이더니 파업 선언에도 불구, 집안 구석구석을 청소하기 시작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아름 기자]
윤혜진이 남편 엄태웅과 티격태격 일상을 공개했다.
발레리나 출신 윤혜진은 9월 5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왓씨TV'에 “팔 라인 예뻐지고 싶으시면 요것부터 시작하세요”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이날 윤혜진은 누구나 쉽게 따라할 수 있는, 팔 라인 정리에 도움이 될 만한 동작을 구독자들에게 가르쳐줬다. 윤혜진은 "꾸준히 해야 한다. 한번 해서 되는 건 아니다. 쉬운 것 같지만 운동이 많이 된다"고 조언했다.
이때 바깥에서는 엄태웅의 분주한 모습이 포착됐다. 이에 윤혜진은 "뭐해!"라고 소리친 뒤 다시 운동을 이어갔다.
윤혜진은 "근육들이 자극이 돼야 군살이 빠지면서 예쁘게 되지 군살 자극 안 주고 하면 소용이 하나도 없다. 오히려 운동을 하면 에너지가 훨씬 많이 생긴다"고 말했다.
뒤이어 윤혜진은 팔과 옆구리 스트레칭도 시작했다. 하지만 엄태웅이 갑자기 청소기를 돌려 주변이 시끄러워지자 윤혜진은 “왜 저래. 꼭 저렇게 뭐 찍으면 티를 낸다”고 짜증을 내며 문을 닫아버렸다.
그러자 방해꾼 엄태웅은 급기야 청소기를 들고 난입했다. 윤혜진이 유튜브 영상을 찍고 있는 걸 몰랐던 엄태웅은 윤혜진의 말은 아랑곳하지 않고 "이거 진짜 만만하게 보면 안돼"라며 청소기 자랑 삼매경에 빠졌다. 결국 윤혜진은 "아우 제발 꺼 이제. 왜 저러는 거야 진짜. 청소기 하나 들고"라고 발끈했고, 엄태웅은 "청소기 하나가 아니라니까"라고 맞섰다. 이어 엄태웅은 "오버하고 있네"라는 윤혜진의 말에 "이거 내가 며칠째 해봤는데 신경쓸 게 없어"라고 주장하며 티격티격했다.
갑자기 시작된 청소기 자랑에 윤혜진은 체념한 모습을 보였다. 이에 엄태웅은 청소기 홍보를 하고 홀연히 떠났지만 윤혜진은 갑자기 청소기에 급 관심을 보이더니 파업 선언에도 불구, 집안 구석구석을 청소하기 시작했다. 윤혜진은 “인정하기 싫은데 편하긴 하겠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엄태웅 윤혜진 부부는 지난 2013년 결혼, 슬하에 딸 지온을 두고 있다. 엄태웅은 새 드라마 '아이 킬 유' 출연을 확정, 7년여 만의 안방 복귀를 앞두고 있다.
뉴스엔 박아름 jamie@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영재가 다른女 와이프라 부른 증거有” 선우은숙 소송, 쟁점은 사실혼 여부[이슈와치]
- 김혜수 전신 쫄쫄이 입고 수중 러닝, 53세 탄탄 글래머 몸매 비결
- 이세영, 파혼 후 원룸→42평 한강뷰 아파트 이사 “사진 나와 마음 아파, 눈물”(영평티비)
- 파격 한소희, 핫한 비키니 자태‥허리+골반라인 따라 선명한 타투
- 최준석 아내, 승무원 과거 씁쓸 “주변서 왜 살쪘냐고, 힘들어서”(한이결)[결정적장면]
- ‘지연 이혼설’ 황재균 알고보니 헌팅포차 갔다‥또다른 목격담도 포착 [종합]
- 이강인, 두산家 5세와 두번째 열애설→악플 시달린 이나은 근황 재조명[종합]
- 이정재, ‘10년♥’ 임세령과 공개 데이트서 이민호와 스킨십? 장고 부부도 함께
- 뉴진스 새엄마는 없었다 “우리 지켜주는 민희진 대표님 사랑해” 공개지지[이슈와치]
- 박서진 “무명시절 임영웅 군고구마 팔 때 옆에서 먹어줘” (살림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