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들 사이에서 인성 좋다고 소문났는데 승무원까지 나서 폭로한 탑배우의 실체

조회수 2024. 5. 9. 14:00
음성재생 설정

이동통신망에서 음성 재생시
별도의 데이터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2024년 유튜브 채널 '짠한형 신동엽'에는 '음모 멈춰! 역대급 음모 대결'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습니다. 주지훈이 게스트로 나와 MC 신동엽과 다양한 주제로 이야기를 나눴습니다.

주지훈은 당초 팬서비스를 어떻게 하는 줄 몰랐으나, 영화 '아수라'에 함께 출연한 정우성을 보고 표현법과 마음가짐이 바뀐 일화를 공개했습니다. "(정)우성이 형이랑 부딪혔는데, 우성이 형은 일일이 인사를 하다가 늦어졌더라. 그래서 형한테 '어떤 마음으로, 아니면 뭐 때문에 그러시는지 너무 궁금하다'고 물었다. 우성이 형이 딱 한 마디 하더라. '고맙잖아'"라고 말했습니다.

주지훈은 "'사람들이 시간을 내서 여기 와주는 게 고맙잖아' 그 말 한마디가 저의 쑥스러움을 다 (사라지게 했다). (팬서비스가) '고마움을 표현하는 거구나' 깨달았다. 그때부터 완전히 바뀌었다"고 했고 이를 듣던 신동엽은 "정우성이 '큰스님'처럼 말했는데 거기서 팍 열리고 깨달은 것"이라 하자 주지훈은 "큰스님이란 말이 딱 좋다. (정우성은) 절대 먼저 말하지 않는다"고 전했습니다.

배우 정우성은 데뷔 29년 차에도 미담이 끊이질 않는 배우인데요.

배우 최진호
“정우성의 단편 영화에 출연한 적이 있다. 어느 날은 내 의상이 마음에 안 들었던 것 같다. 청담동으로 오라고 하더니 준비한 의상을 입어보라고 하더라. 그리고 바로 카드를 긁었다. 잊지 못할 선물이다"

“이 공연을 더 좋은 극장에서 많은 사람에게 보여주려면 얼마나 더 필요한가요?”
배우 김선영
김선영의 사비로 소극장에서 진행된 연극 모럴 패밀리의 팀 회식은 물론 제작비를 지원한 정우성 덕분에 극단 역사상 가장 비싼 곳에서 공연할 수 있었습니다. 김선영은 정우성이 어떤 걸 해도 다 할 것이라며 존경을 표했습니다.

배우 오연아
무명시절 생활고로 배우의 길을 접으려고 했지만 영화 소수의견에서 그녀의 연기를 본 정우성은 오연아를 추천해 정우성의 아내역으로 출연했고 이후 굿 와이프, 백일의 낭군님, 앨리스 등 작품에 출연해 연기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배우 김정태
김정태가 생활고에 시달릴 때 친분도 없는 그에게 천만원이 넘는 금액을 흔쾌히 빌려주었습니다.

승무원
한 유튜브 채널에서 전직 승무원이 과거 신입시절 정우성을 만난 이야기를 전했습니다. 신입 승무원 시절 맡았던 업무는 일등석 승객을 에스코트하는 일이었습니다. 정우성은 대기없이 바로 탑승했어야 했지만 신입 승무원은 정우성을 이코노미 대기줄 맨 뒤에 줄을 세웠고 정우성은 큰 불평 없이 15분동안 줄을 서서 탑승을 기다렸고 제일 마지막에 비행기에 탑승하게 되었습니다.

목적지에 도착 후 정우성에게 사과를 했지만 정우성은 전혀 불편한 기색없이 ‘덕분에 잘 도착했다'라며 오히려 감사인사를 했다고 전했습니다.

한편, 정우성은 영화 서울의 봄을 개봉했고 특별출연한 영화 하얼빈 개봉을 앞두고 있습니다.

Copyright © 저작권 보호를 받는 본 콘텐츠는 카카오의 운영지침을 준수합니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