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산 3개월 김윤지, 세상 힙한 엄마 모드 “가장 특별했던 여름 안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엄마가 된 배우 김윤지가 난생처음 경험하는 육아로 매일이 특별했던 여름을 보내는 소감을 전했다.
김윤지는 9일 자신의 채널에 "아직 나의 가장 특별한 여름. 다음 여름은 어떤 모습일지 기대된다! 여름 안녕. 내년에 또 봐"라는 글과 함께 곧 백일을 앞둔 딸과 함께 한 날들을 공개했다.
만삭에도 믿을 수 없을 만큼 날씬한 몸매를 과시했던 김윤지는 육아 현장에서도 여전히 힙한 모습을 잃지 않아 눈길을 끌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박효실 기자] 엄마가 된 배우 김윤지가 난생처음 경험하는 육아로 매일이 특별했던 여름을 보내는 소감을 전했다.
김윤지는 9일 자신의 채널에 “아직 나의 가장 특별한 여름. 다음 여름은 어떤 모습일지 기대된다! 여름 안녕. 내년에 또 봐”라는 글과 함께 곧 백일을 앞둔 딸과 함께 한 날들을 공개했다.
사진에서 김윤지는 머리를 바싹 올려묶은 일명 ‘똥머리’를 한 채 아기를 안고 있다. 또 다른 사진에는 긴 머리에 모자, 박시한 셔츠 차림으로 유아차를 끌고 있다.
만삭에도 믿을 수 없을 만큼 날씬한 몸매를 과시했던 김윤지는 육아 현장에서도 여전히 힙한 모습을 잃지 않아 눈길을 끌었다.
출산 후 곧바로 예전 몸매를 회복한 김윤지는 스포츠웨어 브랜드 모델로도 활동 중이다.
한편 김윤지는 코미디언 이상해 국악인 김영임 부부의 아들인 최우성씨와 지난 2021년 부부의 연을 맺었고, 결혼 3년 만인 지난 7월7일 첫 딸을 낳았다. gag11@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흑백요리사’ 우승자 나폴리 맛피아 “감사보다 사과가 먼저…강한 상대에 위축돼 허세·건방
- “남친 만난 뒤 생리를 안 해”…잠자리 원할 때만 연락하던 ‘위험’ 10대 연애, 후폭풍 터졌다(
- ‘흑백요리사’ 우승자 알고 있었나…나폴리 맛피아·에드워드 리 ‘유퀴즈’ 녹화 완료
- [단독] ‘세기의 스포츠 스타’ 커플 탄생 강백호♡윤이나 “친한 남매→연인 발전” 각종 논란
- ‘워터밤 첫 출연’ 최예나 “’워터밤 여신’ 권은비에 조언 구해…걱정하지 말라고 안심시켜
- ‘160만 유튜버’ 히밥, 월급 깜짝 공개 “지난달 수입은 3500만원”
- ‘컴백 D-3’ 제니, ‘만트라’ MV 속 치명적인 매력
- 이경규, 딸 이예림에게 재산 상속하나…닭라면 로열티 대물림 가능(‘라스’)
- [단독] 이제훈·표예진·김의성, ‘모범택시3’에서 다시 만난다…2025년 편성 예정
- 우지원, 6년만 이혼 심경 고백 “아이들에게 미안해” 눈물(이제 혼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