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Dodo에 따르면 주노가 처음으로 지역 주유소에 나타났을 때, 그녀는 새로운 직장에서 첫날을 알리는 것 같았습니다. 주노는 군중들 사이를 지나가며 지나가는 모든 여행객을 마치 수년간 알고 지내온 친구인 것처럼 인사했습니다. 몇 주 동안, 주노는 많은 애완동물과 간식을 받았고, 생계를 유지했습니다. 그동안 고통스러운 비밀을 숨겼습니다.
Manitoba Underdogs Rescue의 구조대원들은 주노에 대해 주변 사람들에게 물어보기 시작했고, 그녀의 주인이 더 이상 주노를 돌볼 수 없다는 것을 금방 알게 되었습니다. 주노는 심하게 다리를 절뚝거리고 제대로 사용할 수 없어 어려움을 겪고 있었습니다. 그녀는 엄청난 고통을 겪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매일 주유소 손님들을 열렬히 맞이했습니다.
주노를 구출한 후 첫 번째 업무는 그녀를 검사하고 평가하는 것이었습니다. 그녀는 약간 저체중이었지만, 다리는 제자리에서 벗어난 골절로 인해 사용할 수 없었기 때문에 대부분 건강했습니다.
주노는 다리를 절단하는 수술을 받아야 하는데, 이는 보드 인증 외과의가 그녀의 사례를 검토한 후 결정되었습니다. 그때까지 그녀는 구조에서 보내는 시간을 즐기고 있으며 그들의 보살핌 속에서 절대적으로 잘 지내고 있습니다.
"주노는 정말 달콤한 소녀이고 삶에 대한 열정이 넘칩니다." 매니토바 언더독스 구조대의 전무이사 제시카 핸슨이 말했습니다. "그녀의 장난기 어린 면이 정말 드러났기 때문에 그녀의 다리를 조금 더 조용히 하기가 어려웠습니다!"
주노는 개, 고양이, 아이, 기본적으로 모든 사람과 잘 어울립니다. 그녀는 행복하고, 사랑스러운 소녀이며, 거의 모든 가족에게 완벽한 추가가 될 것입니다.
주노는 주유소 안내원 자리에서 물러났지만, 그녀는 새로운 일을 시작할 날이 기다려집니다. 그녀는 아주 운 좋은 한 가족의 풀타임 가족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