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 결혼식에 파격 의상 입고와 신부보다 더 주목받은 연예인

넷플릭스 <더 글로리>의 이사라로 주목을 받고있는 배우 김히어라

넷플릭스에 인기리에 방영중인 오리지널 드라마 <더 글로리>에서 주요 인물이자 악역 집단의 일원인 이사라를 연기하며 시청자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기고 있는 배우 김히어라.

시청자들에게 다소 생소한 얼굴인 그녀지만, <더 글로리> 이전 여러 유명 드라마 작품들의 신스틸러로 이름을 알렸으며, 뮤지컬계에서는 톱스타로 불리는 대단한 연기자다.

이전에 소개한 <더 글로리> 결혼식 기사에서 5인방중 노출이 있는 크롭톱 의상을 입고와 민폐 하객의 끝을 보여주기에 이른다.

극 중 이사라는 연진(임지연)과 재준(박성훈)처럼 상류층 집안에 자랐으며, 학창시절 문동은(송혜교)의 거주지를 조롱하며 그녀에게 고데기로 모진 고문을 가했던 인물이다. 현재는 미술 전공자이지만, 마약 중독자로 살아가다가 성인이 된 문동은을 만나 위협을 받게된다.

예민한 아티스트이자 광기어른 이면을 지닌 이사라를 훌륭하게 연기한 배우 김히어라는 특별한 이름과 데뷔 과정부터 드라마틱했다. 하얗고 깨끗하게 살아라라는 뜻의 순 우리말 이름으로 지어진 그녀는

더뮤지

고등학교 때 자신의 학교로 찾아온 가수의 뮤직비디오에 참여한 것으로 계기로 연기에 관심을 갖게된 그녀는 연기를 열심히 하는 친구를 따라 인덕대학교에서 주최하는 연극, 뮤지컬 대회에 나가 1등을 하게되고, 이때 방금 상금 300만원으로 서울에 올라가 처음으로 연기 레슨을 받게되었고, 이를통해 뮤지컬 무대에 서게된다.

뮤지컬 <잭 더리퍼>,<서편제>,<살리에르> 등의 여러 작품의 단역으로 출연한 그녀는 이후 <찌질의 역사>,<리틀잭>,<마리 퀴리>,<베르나르다 알바>,<유진과 유진> 등의 작품의 조연과 주연으로 출연하며 뮤지컬계의 스타로 자리잡게 된다.

이후에도 연극과 드라마에 출연하며 활동 범위를 넓히던 그녀는 2021년 드라마 <배드 앤 크리에지>의 용 사장와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의 안성주로 출연하며 주목을 받다가

작년 최고의 화제를 불러온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에서 탈북자 엄마 계향심으로 출연해 짧지만 강렬한 모성애 연기를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눈물샘을 자아내게 된다. 이 연기로 시청자들과 업계 관계자들의 주목을 받게된 그녀는

얼마전 종영한 KBS 드라마 <진검승부>에서 악역 서현규(김창완)의 충성스러운 수행비서인 태 실장으로 출연하며 인상깊은 악역 연기를 선보이며 다시금 강렬한 모습을 보여줘 앞으로를 기대하게 했다.

이후 <더 글로리>의 이사라 역할로 연기력이 충만한 배우임을 보여준 그녀는 3월 공개될 <더 글로리> 파트2 에서도 강렬함을 예고하고 있어 앞으로도 다양한 작품에서 팬들을 만나게 될 것임을 암시했다.

damovie2019@gmail.com(오타 신고/제보 및 보도자료)
※저작권자 ⓒ 필 더 무비.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