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력가와 이혼 후 2살 연하 일반인과 열애 중인 연예인
KBS2 '학교 2' 등에 출연하며 연기자로 데뷔했습니다. 이후 2005년 여성그룹 레드삭스로 가수로도 활약했습니다.
1982년생인 노정명은 이후 지난 2007년 3월 자신의 미니홈피에 "더 이상 연예인으로 활동할 계획이 없다"며 연예계 은퇴를 선언한 이후 인터넷 쇼핑몰 등을 운영하기도 했습니다.
노정명은 2009년 3월 21일 2년간 교제해 온 예비신랑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오랫동안 볼 수 없었던 그는 2024년 MBN 예능프로그램 '돌싱글즈' 시즌6에 출연했습니다. 노정명은 전 남편과의 이혼 사유에 대해 "모든 생활비를 시댁에서 타다 썼다. 내 삶이 없어지는 것 같더라. 경제적 독립을 원했지만 남편과 원활한 소통이 되지 않아 헤어지게 됐다"라고 밝힌 바 있습니다.
정명은 위자료를 포기하고 아이들을 자유롭게 보는 것을 선택했다며 “아무것도 없는 상태에서 시작을 했고 지금 여기까지 온 거야”라고 덧붙였습니다. 정명은 “아이스크림 가게, 곰탕집, 청소 가계 일도 했다. 아르바이트를 3개씩만 했던 것 같다”라며 이혼 후 힘들었던 시절을 회상했습니다.
정명은 “어릴 때 방송활동을 했어. 활동을 하는 와중에 아이가 생겨서 빨리 결혼을 하게 됐다. 어린 나이에 엄마가 됐고. 이 프로그램이 나간 다음에 나쁜 말을 하는 사람이 있더라도. 그 말들을 보고 소중한 우리 아이들이 상처받지 않았으면 좋겠어”라고 말했습니다.
한편, 노정명은 11월 28일 종영된 MBN '돌싱글즈 6'에서 만난 서보민과 커플로 발전했고, 현재까지 연애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Copyright © 저작권 보호를 받는 본 콘텐츠는 카카오의 운영지침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