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올여름, 스타일과 실용성을 모두 잡은 티셔츠를 찾고 있다면 에스파 윈터가 선택한 뉴발란스 트랙 크롭 링거 반팔티를 주목하자.
크롭된 기장과 슬림 핏, 링거 디테일이 어우러진 이 티셔츠는 보기만 해도 청량감이 느껴지는 비주얼로, 출시 직후부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윈터 특유의 맑고 생기 있는 무드가 더해져, 여름철 가벼운 상의 하나로도 충분히 눈에 띄는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는 점이 매력 포인트로 부각되고 있다.

슬림한 핏감으로 바디라인을 탄탄하게 잡아주는 이 반팔티는, 코튼과 스판이 섞인 소재 덕분에 활동성이 뛰어나며, 땀 흡수나 통기성 면에서도 높은 만족도를 제공한다.
트렌디한 크롭 기장은 하이웨이스트 팬츠, 조거 팬츠, 스커트 어디에든 매치하기 쉬우며, 링거 디테일로 캐주얼한 무드를 가미해주어 데일리룩으로 제격이다.
이 반팔티는 단독으로 입어도 충분히 포인트가 되어주며, 데님 팬츠나 조거 팬츠, 슬랙스와 함께 매치하면 애슬레저 무드가 강조된다.
윈터처럼 밝은 컬러의 스커트나 테니스 스커트에 매치하면 청량감 넘치는 걸리시룩으로도 연출 가능하다.

이번 시즌 뉴발란스에서 선보인 크롭 링거 반팔티는 단순히 ‘스포티한 상의’ 그 이상이다. 슬림한 핏과 청량한 디자인, 그리고 합리적인 가격까지 더해져 가성비는 물론 스타일링 활용도도 탁월하다.
윈터처럼 여름의 청량함을 톡톡히 살리고 싶다면, 이 반팔티 하나면 충분하다. 올여름 옷장에서 가장 자주 꺼내게 될 그 한 벌, 지금 바로 장만할 타이밍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