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혼 통보' 로버트할리 "아내 때문에 아들이 존중無"(이혼할결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 번쯤 이혼할 결심'의 로버트 할리가 데뷔 60년 차 배우 선우용여와 만나 특별한 인연을 고백하며 조언을 받는다.
20일 밤 10시 방송하는 MBN 예능프로그램 '한 번쯤 이혼할 결심'(이하 '한이결') 14회에서는 아내 명현숙과 '가상 이혼'에 합의한 로버트 할리가 배우 선우용여를 찾아가 결혼 생활에 대한 고민을 털어놓는 모습이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 번쯤 이혼할 결심’의 로버트 할리가 데뷔 60년 차 배우 선우용여와 만나 특별한 인연을 고백하며 조언을 받는다.
20일 밤 10시 방송하는 MBN 예능프로그램 ‘한 번쯤 이혼할 결심’(이하 ‘한이결’) 14회에서는 아내 명현숙과 ‘가상 이혼’에 합의한 로버트 할리가 배우 선우용여를 찾아가 결혼 생활에 대한 고민을 털어놓는 모습이 공개된다.
앞서 로버트 할리는 아내 명현숙과 노종언 변호사를 찾아가 이혼 관련 상담을 받았으나, 이혼 합의서에 최종 사인을 하지 못한 채 집으로 돌아왔던 터. 이날 명현숙은 마침내 ‘가상 이혼’을 하기로 결심하고, 곧장 ‘이혼 숙려 기간’을 갖는다. 만감이 교차하는 상황 속, 명현숙은 김포에서 다시 전라도 광주집으로 내려가기 위해 서울역으로 향하고, 할리는 명현숙을 기차역까지 배웅한 뒤, 배우 선우용여를 만나러 간다. 이와 관련해, 할리는 “온 세상이 나를 외면했을 때에도, 먼저 전화해서 걱정해 주신 분”이라고 선우용여와의 특별한 인연을 털어놓는다.
모처럼 만난 두 사람은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서로의 근황을 전한다. 그러던 중, 선우용여는 “아내와는 잘 지내고 있죠?”라고 묻는데, 이에 뜨끔한 할리는 “사실, 제가 먼저 이혼하자고 했다”며 고개를 숙인다. 선우용여는 깜짝 놀라서 “본인이 먼저 이혼하자고 하는 건 아닌 것 같은데?”라고 돌직구를 던진다. 나아가, “아들 셋 키우는 게 쉬운 일 아니다”라며 “둘이 여행을 가보는 것도 좋은 방법인데…”라며 조언을 건넨다.
또한, 선우용여는 “9년 전 남편을 보내고 나서야, 가족과 보내는 시간들이 소중하다는 걸 알았다”고 자신의 경험담을 들려주면서 자신만의 ‘부부학개론’을 할리에게 설파한다. 그러나 할리는 “전에는 존중받는 아빠였는데 아내 때문에…”라며 말끝을 흐리면서 자신의 속이야기를 꺼낸다. 이를 들은 선우용여는 “가장 노릇 하고 싶다 이거지?”라고 말해 초토화시킨다.
로버트 할리와 명현숙이 고심 끝에 ‘가상 이혼’을 결정해 ‘이혼 숙려 기간’을 갖게 된 모습과, 그런 두 사람을 위해 현명한 조언과 솔루션을 해준 선우용여의 ‘부부학개론’은 20일 밤 10시 방송하는 ‘한 번쯤 이혼할 결심’ 14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iMBC연예 이호영 | 사진출처 MBN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괘씸죄' 이진호, '코미디리벤지' 스틸에서도 사라져
- MBC '생방송 연금복권720+' 야구중계로 방송 시간 변경
- 강풀 유니버스…초능력 '무빙' 다음은 미스터리 '조명가게'
- '용감무쌍 용수정' 4회 연장 방송 결정…오늘(17일) 프로야구 생중계로 결방
- 고준희, 'SNL 코리아 6' 출격 "내가 얼마나 웃긴지 보여줄게"
- '피크타임' 배너 혜성, 군대간다 "현역으로 국방의 의무 다할 것" [전문]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
- 김종민, 11살 어린 여친 사진 공개…최진혁 "정말 미인이시다"(미우새)
- "민희진이 상욕한 여직원입니다"…어도어 성희롱 피해자 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