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돈 2천 원으로 환상의 풍경! 수도권 최대 축제, 기다림 끝에 개막
8만 6천㎡규모의 꽃놀이
축제 입장권으로 다른 관광지 할인받으세요!
“가평사람인데, 정말 현지인도 만족할 만한 축제예요. 다음에 부모님 모시고 또 와야겠어요!”
오는 9월 14일부터 10월 13일까지 경기도 가평군 가평읍 자라섬로 60에 위치한 자라섬 남도 일원에서 ‘2024 Colorful Garden 자라섬 꽃 페스타’가 열린다.
가평군은 8만 6천㎡면적의 정원을 조성해 매년 봄과 가을에 성대한 꽃축제를 열고 있다. 해당 축제는 아름다운 비경으로 입소문이 나 최근 2년 연속으로 ‘경기 관광 축제’에 선정되었다.
올해 이곳에서는 핑크뮬리, 백일홍, 구절초, 팜파스그라스, 달리아, 해바라기 등을 감상할 수 있다.
또 국화 작품과 호박터널, 꽃 조형물 등으로 관람객의 눈을 사로잡는다.
축제 기간 동안 관람객의 편의를 위해 가평레일바이크~자라섬 입구~자라섬 꽃 페스타 구간에 전기차를 운행한다.
자라섬 남도 선착장에서는 북한강 관광 유람선 코스인 ‘천년뱃길’을 따라 남이섬의 경관을 만끽할 수 있다.
축제장 일원에는 의상 및 화관대여, 꽃 김치 경연, 반려동물 놀이터, 업사이클링 체험 프로그램, 농산물 직거래 장터, 밴드 및 버스킹 공연 등 다채로운 부대행사가 마련될 예정이다.
그 외에도 예쁜 사진을 남길 수 있는 포토존, 쉼터 등이 준비돼 남녀노소 누구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축제는 8~18시에 입장가능하며 퇴장시간은 21시다.
7천 원의 입장료를 내면 5천 원의 지역화폐(가평사랑상품권)로 환급받는다. 가평군민과 5세 이하의 어린이는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해당 축제의 입장권을 소지하면 쁘띠프랑스, 이탈리아 마을, 레일바이크, 아침고요수목원 및 동물원, 양떼목장 등 주요 여행명소에서 별도의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덧붙여 자라섬 꽃 페스타와 관련해 031-580-2098로 문의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