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스, 첫 日 팬미팅 성공적 “더 많은 곳에서 만나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유니스가 팬들과 잊지 못할 또 하나의 추억을 쌓았다.
유니스는 지난 23일 일본 도쿄 세타가야 구민회관에서 'UNIS 1st Japan Fanmeeting CURIOUS(유니스 재팬 1st 팬미팅 큐리어스)'를 개최하고 팬들과 만났다.
'UNIS 1st Japan Fanmeeting CURIOUS'는 유니스가 데뷔 6개월 만에 개최하는 첫 단독 팬미팅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유니스는 지난 23일 일본 도쿄 세타가야 구민회관에서 ‘UNIS 1st Japan Fanmeeting CURIOUS(유니스 재팬 1st 팬미팅 큐리어스)’를 개최하고 팬들과 만났다.
‘UNIS 1st Japan Fanmeeting CURIOUS’는 유니스가 데뷔 6개월 만에 개최하는 첫 단독 팬미팅이다. 처음으로 팬들과 보다 가깝게 소통하는 자리가 마련된 만큼 이번 공연은 오후 2시와 6시 30분 총 2회차에 걸쳐 열렸다.
팬미팅의 포문을 활짝 연 곡은 ‘SUPERWOMAN(슈퍼우먼)’. 이어 유니스는 신곡 ‘너만 몰라’를 잇달아 선보이며 현장을 찾은 팬들을 들뜨게 만들었다.
공연 내내 볼거리와 즐길 거리가 쉴 틈 없이 쏟아졌다. 팬들과 반가운 인사를 나눈 유니스는 아이오아이의 ‘너무너무너무’ 커버 무대를 시작으로 ‘Poppin’(팝핀‘)’, ‘Dopamine(도파민)’, ‘꿈의 소녀’까지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은 곡들로 무대를 채워 나갔다.
이들의 흔들림 없는 라이브와 호흡이 척척 맞는 완벽한 퍼포먼스는 팬미팅을 손꼽아 바라온 팬들의 기다림을 한 방에 날려버리는 듯했다.
오직 일본에서만 볼 수 있는 특별한 유닛 무대도 눈과 귀를 즐겁게 했다. 진현주, 방윤하, 엘리시아, 임서원은 쿠라키 마이의 ‘Love, Day After Tomorrow(러브, 데이 애프터 투모로우)’를 선곡해 뛰어난 보컬 실력을 드러냈고, 나나와 젤리당카, 코토코, 오윤아는 노아의 ‘전방향미소녀(全方向美少女)’로 상큼 발랄한 매력을 발산하며 또 한 번 팬심을 저격했다.
첫 단독 팬미팅을 위해 야심 차게 준비한 다채로운 코너 또한 재미를 더했다. 멤버들은 복불복 해적 통 아저씨, 페트병 세우기, 스피트 컵 쌓기, 컵에 탁구공 넣기 등 다양한 게임으로 팀별 케미를 보여주며 색다른 즐거움을 안겼다.
그뿐만 아니라 랜덤 플레이 댄스와 배속 댄스 챌린지를 통해서는 화려한 댄스 실력까지 뽐내며 현장 분위기를 더욱 후끈하게 달구기도 했다.
공연 종료 후에도 계속해서 쏟아지는 함성과 앙코르 요청에 유니스는 ‘Whatchu Need(왓츄 니드)’를 추가로 선보이며 엔딩을 장식했다. 여덟 멤버는 마지막까지 팬 한 명 한 명과 따뜻하게 인사를 나누고 진심 어린 감사 인사를 전하며 다음 만남을 기약했다.
유니스는 소속사 F&F엔터테인먼트를 통해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 준 에버애프터(EverAfter, 공식 팬클럽명) 너무 고맙다. 여러분과 함께하다 보니 우리도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즐겁게 즐길 수 있었다”며 “일본을 시작으로 더 많은 곳에서 더 많은 팬들과 만날 수 있도록 열심히 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일본에서 데뷔 첫 팬미팅을 성공적으로 마친 유니스는 온, 오프라인을 막론하는 활동으로 팬들과의 소통을 이어갈 예정이다.
[지승훈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김완선 “눈빛 야해서 방송출연 정지…얼굴·손밖에 안 나왔는데” (‘돌싱포맨’) - 스타투데이
- 권은비 “탁재훈·김준호 덕에 떴냐고? 내가 열심히 한 것” (‘돌싱포맨’) - 스타투데이
- ‘한남동 집 공개’ 화사 “저작권료, 한 달 최대 억 대 벌기도” - 스타투데이
- ‘한남동 집 공개’ 화사 “저작권료, 한 달 최대 억 대 벌기도” - 스타투데이
- [종합] 이준호, 사생 피해 고백…“‘우리 집으로 가자’ 했더니 진짜 찾아와” (‘살롱드립2’)
- 이준호 “역조공 문화 없을 때부터 사비로 팬들 밥 챙겨” (‘살롱드립2’) - 스타투데이
- 수지, 독일 밝힌 미소 천사 - 스타투데이
- 부국제 전석 매진...‘룸 넥스트 도어’ 10월23일 개봉[공식] - 스타투데이
- [인터뷰] 미야케 쇼 감독 “‘새벽의 모든’ 내게도 도전이었죠” - 스타투데이
- 뉴진스, 어도어 대표와 면담...입장 차 좁혀지나 [MK이슈] - 스타투데이